top of page

분당 야탑역 리프레시 스웨디시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세요!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분당 야탑역 리프레시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는데요, 현재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기본가격보다 더 다운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이렇게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하는 바램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요즘에 마사지 샵들이 하도 많으니까 선택이 좀 어렵다는 고민도 있는 반면 더 다양한 샵을 알아볼 수 있다는 즐거움도 있는데요, 많은 업체들을 알아보셨던분들이라면 아마 공감하실텐데, 마사지 종류별로 이용 금액은 거의 비슷비슷합니다. 그치만 할인을 하느냐 안하느냐에 따라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이왕 방문할거면 조금이라도 할인을 받고 방문하는게 좀 더 이득이겠죠?^^




분당 야탑역 리프레시 스웨디시 실내
분당 야탑역 리프레시 스웨디시 실내

리프레시 매장의 실내모습 먼저 잠깐 보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루톤 인테리어에 그린색상이 감도는 조명이 얹혀져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싱그러워 보이는 실내인데요, 이름처럼 정말 리프레시가 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은 실내입니다. 실제로 재충전을 위해서 방문하시는분들이 많다보니 이름을 정말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61-5 대덕프라자 5층입니다. 5층으로 올라오신 다음에 503호를 찾아주시면되는데요, 오시는길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우선 야탑역에서 1번출구로 나오면 도보 1분안에 도착해보실 수 있어요 정말 초 역세권이기 때문에 지하철타고 다니시는분들에게 최적의 위치가 아닐 수 없습니다!



분당 야탑역 리프레시 스웨디시 내부
분당 야탑역 리프레시 스웨디시 내부

만약 지하철이 아니라 버스를 타고 다니시는분들을 위해서 버스에 대한 설명도 간략하게 드려볼게요. 우선 장미마을방면으로가는 버스를 탑승하셨을 경우 야탑역.종합버스터미널 전면 버스장에 내리셔서 주차장 출구를 찾아 걱더가 올리브영이 보이면 그 건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반대로 돌마초교.야탑역.야탑1동 방면으로가는 버스를 타셨을 경우에는 야탑역.종합버스터미널 후면 정류소에서 내리시면 되는데요, 길걸너와 1번출구 쪽 코너를 돌아 직진한 뒤 첫번째 보이는 건물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지하철도 버스도 정말 다 쉽게 오실 수 있는 위치인데요, 대박적인 부분은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버스, 지하철, 자차 어떤 수단으로 방문해도 편하게 오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부분유료인 형식인데요, 분당 야탑역 리프레시 스웨디시 마사지 샵 측에서 2시간은 무료 주차로 지원해준다고하니 큰 비용이 나올일은 없겠습니다!




분당 야탑역 리프레시 스웨디시 복도
분당 야탑역 리프레시 스웨디시 복도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타임이벤트와 여성 고객이벤트 등이 있는데요, 우선 오전 11시 ~ 오후 6시 사이에 방문 후 90분 이상 코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여성 고객분들에 한해서 1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답니다! 대단하죠? 남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샵이에요!


그리고 행운의 뽑기 이벤트도 있는데요, 관리를 다 받은 이후에 뽑기 찬스가 있습니다! 소소한 선물부터 무료 체험권까지 다양한 선물이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여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3시까지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분당 야탑역 리프레시 스웨디시 관리실
분당 야탑역 리프레시 스웨디시 관리실

리프레스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쌤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두 경력이 있으신부들이신데요, 적게는 2년부터 많게는 11년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그리고 상기 테라피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니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받아보실 수 있는 프로그램은 아로마, 스웨디시인데요, 우선 아로마는 A코스 후면 위주의 관리로 60분에 7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고, B코스는 총 한시간 삼십분 동안 진행되며 10만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분당 야탑역 리프레시 스웨디시 1인실
분당 야탑역 리프레시 스웨디시 1인실

그리고 스웨디시는 여기서 아모르케어라는 프로그램명을 붙여놨는데요, A코스의 러닝타임은 60분이고 후면 관리로 진행됩니다. 이용 가격은 8만원이구요. B코스의 경우 한시간반동안 진행되며, 11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고, C코스는 총 두시간동안 진행되는 긴 코스로 15만원에 이용금액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관리 후 추가 케어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첫번째는 버블 케어로 15분에 3만원이고 두번째는 스킨케어로 50분동안 진행되며 비용은 4만원입니다. 그다음 세번째는 30분짜리 스크럽 케어로 5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관리실은 모두 1인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시는바와 같이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 편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분당 야탑역 리프레시 스웨디시 샤워실
분당 야탑역 리프레시 스웨디시 샤워실

버블 케어시에는 비타민 성분의 비누와 에센셩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관리 후 물샤워만해도 오케이인데요, 샤워실도 보시는바와 같이 상당히 깨끗합니다. 물곰팡이 하나 없고, 보송하게 유지되어 사용할때도 불편함이 없으십니다.


그리고 1회용 칫솔과 더불어 1회용 바디스펀지, 치약, 클렌징폼, 바디워시, 린스, 샴푸 등 각종 세면 도구가 마련되어 있으니 마음껏 사용하셔도 되는데요, 입실부터 퇴실까지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는 분당 야탑역 리프레시 스웨디시 마사지 샵 정말 추천드립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분당 야탑역 리프레시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소개를 드려보앗는데요, 마음에 드셨나요? 그렇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리프레쉬 마사지 샵의 상세 페이지로 넘어가 각종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0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