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권선동 M테라피 차별화를 원한다면 여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수원 권선동 M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드려볼까하는데요, 항상 생기 넘치는 테라피스트님들이 넘치는 곳으로 차별화된 고품격 감성 스웨디시를 느껴보고 싶으신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리는 곳으로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그리고 감성 힐링 테라피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입니다!


수원시청역에서도 가깝게 자리하고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에 대한 편리성도 갖추고 있는 샵인데요,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차별화를 만들었고, 이를 통한 고품격 바디 케어를 통해서 하루의 피로가 모두 풀리도록 한분 한분 정성껏 모시겠음을 약속한 곳이기 때문에 정성스러운 케어를 아주 꼼꼼하게 받아볼 수 있을듯 합니다^^




수원 권선동 M테라피 카운터
수원 권선동 M테라피 카운터

M테라피의 실내는 꽤나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우선 현관을 열고 들어서면 이렇게 카운터부터 보이는 구조입니다. 카운터에서 예약 현황을 알 수 있으니 예약자 성함 및 번호를 통해 확인받으시면 된답니다. 로비에는 딱히 이렇다할 인테리어를 연출해둔 모습은 아니지만 이용하는데 부담스럽지 않게끔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현관문 옆, 카운터 맞은편에는 신발장이 놓여져 있으니 입장시 신고온 신발은 잠시 넣어두고 업체측에서 준비한 슬리퍼로 갈아신고 들어오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실내를 확실하게 구별하니 조금 더 깔끔하게 내부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수원 권선동 M테라피 실내
수원 권선동 M테라피 실내

수원 권선동 M테라피의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016-8인데요. 명가 원설렁탕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수원시청역하고도 굉장히 가까운곳에 있는데요, 3번출구로 나오면 도보 5분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쭉 내려와서 정담명가추어탕과 이화수전통육개장 사이로 들어오시면 되고, 쭉 걷다보면 반올림 피자샵 바로 옆건물입니다.


버스로 오실분들은 중앙병원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탑승하시고 수원가구거리에서 하차하신다음 바로 골목으로 들어와 경기도상이군경복지회관 건물을 끼고 코너를 돌아 쭉 걷다가 반올림 피자샵이 보이면 그 다음 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반대편 수원시청역2번출구 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탑승했을 경우에도 수원가구거리에서 하차하면 되는데요, 정류소 번호는 02245입니다. 여기서 내린후 맞은편으로 건너가 위와 같은 방식으로 동일하게 찾아가면 됩니다^^ 아참, 자차를 이용하시는분들의 경우 주차는 무료로 지원됩니다.




수원 권선동 M테라피 대기실
수원 권선동 M테라피 대기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4시까지인데요, 365일 연중 무휴로 운영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손님들을 위한 대기 및 휴게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넓직하고 푹신해보이는 쇼파와 함께 테이블도 있으니 편안하게 쉬다갈 수 있겠네요!


여기서 근무하시는 관리사분들은 모두 한국인 여성분들입니다. 그중에서도 실력파 쌤들로만 구성되어 있는데요, 코스 수료도 마치고 친정한 마인드를 통해서 찾아주신분들의 걸음이 헛되지 않게끔 최상의 관리를 해드린다고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원 권선동 M테라피 복도
수원 권선동 M테라피 복도

수원 권선동 M테라피는 복도도 이렇게 깔끔한데요. 중간중간에 액자를 걸어둬서 심심하지 않은 모습으로 연출되어 있습니다. 각 룸마다 문이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하며, 개별 샤워가 가능하게끔 관리실마다 샤워부스가 마련되어 있다는 점! 정말 장점이 아닐 수 없는데요, 다른 손님과 마주칠일이 거의 없어 더욱 좋습니다.


현재 할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주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방문할 시 1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해볼 수 있고, 첫방문일 경우에도 1만원 할인받은 다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가지 이벤트는 따로 적용되는 부분이라 중복할인을 불가능하다는 점 알고 계셔야합니다.


그리고 네이버 카페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해당 카페를 통해서 그날의 스케쥴 및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가 궁금하신분들은 수원 M테라피 카페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수원 권선동 M테라피 관리실
수원 권선동 M테라피 관리실

M테라피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감성 힐링테라피인데요, A코스는 총 한시간 동안 진행되며 8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고 주간에는 7만원입니다. 그다음 B코스는 총 한시간 반동안 케어가 이어지고 10만원, 주간에는 9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C코스는 가장 긴 시간으로 총 두시간동안 바디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14만원, 주간에는 13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관리실은 오로지 관리사분과 손님만 이용할 수 있는 1인실로 프라이빗하게 꾸며져있으며, 각 룸 모두 냉난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온도에 대한 걱정하지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환복도 관리실 안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수원 권선동 M테라피 샤워실
수원 권선동 M테라피 샤워실

수원 권선동 M테라피는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관리실 내부에 이렇게 샤워부스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그저 물로만 몸을 씻어내는게 아니라 바디워시와 샴푸 린스, 비누 등이 있어서 완벽하게 샤워를 하고 나올 수 있답니다!


이렇게 시설이나 실력, 서비스 무엇하나도 뒤쳐지지 않는 곳이니 감성 힐링 테라피가 필요하신분들이라면 정말 제격일거에요^^





수원 권선동 M테라피 샵에 대한 소개가 마음에 드셨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후기는 물론이며 더 상세한 정보와 예약가능한 번호까지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7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