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달콤한 매력으로!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샵에 대한 소개글을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달콤한 매력이 있는 곳이라서 바디테라피 받으며 피로를 풀어보고 싶어하시는분들에게 적합할 것 같아 이렇게 준비해봤습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면서 여기에 왁싱까지 받아볼 수 있는 곳이에요!


허니테라피에서는 착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감성 테라피 및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진 공간에서 최상의 실력으로 다져진 손길을 통해 섬세한 관리를 받으며 스트레스도 풀고 근육통 등으로 불편했던 몸도 개운하게 풀어주면서 삶의 활력을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입구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입구

허니테라피는 접근성 좋은 인계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샵 내부로 들어올 수 있는 입구도 깔끔하고 현관도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는데요, 입구를 열고 들어오면 바로 신발장이 보입니다. 신발장에 신고온 신발은 고이 넣어두고 샵에서 마련한 슬리퍼로 갈아신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벽면에는 영문으로 허니가 적혀져 있는데요, 금빛으로 장식되어 있어서 그런지 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샵 규모가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현관도 넓직하고 휴게 공간이나 카운터 등이 분리되어 있는데요,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언제 방문해도 기분좋은 발걸음을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하나하나 어떤 공간이 있는지 그리고 어떤 프로그램을 받아볼 수 있는지 등에 대해서 설명드려볼게요^^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카운터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카운터

우선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샵 오시는길부터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27번지인데요, 수원시청 인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윌스기념병원 바로 맞은편쪽에 있고 근처에 음식점과 카페, 술집 등이 즐비한 곳이라서 하루 일정을 마무리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위치에요.


지하철로 오시는경우에는 수원시청역 6번출구로 나오셔서 수원시청 방향으로 쭉 올라와 주차장과 국민은행 사이 골목으로 들어온 다음에 위로 쭉 올라오셔서 얼큰이짬봉 다다음 건물인 동인빌딩을 찾아 올라오시면 됩니다.


버스로 오시는 경우에는 권선초교 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탑승한 다음 수원시청.수원일자리센터 정류소에서 하차하여 수원 시청을 끼고 돌아 쭉 올라오다가 사거리 골목이 보이면 하루엔소쿠가 있는 왼쪽 방면으로 틀어 쭉 올라오신 후 가장 끝자락에 있는 동인빌딩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실내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실내

인계동은 수원의 핫플레이스 중 하나이기 때문에 항상 사람이 많기로도 유명한데요, 그래서 일부러 차를 가져오지 않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하지만 여기 허니테라피에서는 주차도 가능하다고하니 사전에 미리 문의하시고 자차 이용해서 방문해도 편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에 대해서도 안내를 드리자면 려기는 오전 10시에 오픈해서 그다음날 새벽 6시까지 영업하는 곳이랍니다. 365일 연중 무휴로 돌아가고 있기 때문에 쉬는날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고 방문하셔도 되지만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방문 전 전화로 문의하시는건 필수라는 점!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휴게실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휴게실

짠! 이렇게 손님들을 위한 대기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창문이 없어서 환기가 어려운점을 보완하기 위해 공기청정기도 큼지막하게 준비되어 잇고요. 지루할 수 있으니 티비를 두어 지루함을 달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수기도 있어서 마음껏 물이나 커피, 차를 타마실 수 있는데요, 여기는 음료 전용 냉장고도 있기 때문에 원하는 음료를 꺼내 마시면서 기다릴 수 있어 시간이 정말 빠르게갑니다.


그리고 앉아있을 수 있는 자리도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는데요, 쇼파를 길게 ㄱ자로 놔두어 충분한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이 자리가 꽉찰만큼 손님들이 한 공간에 득실득실 거릴 상황이 거의 없음에도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서 많은 배려의 손길이 보이네요^^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1인실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1인실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의 관리실은 바깥 만큼이나 고급스럽고 모던하게 꾸며졌는데요, 모두 이렇게 1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웨디시 전용 베드를 마련해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바디테라피를 선사해주시는데요, 관리실마다 냉난방 기능이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춥거나 덥거나 할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여기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쌤들인데요, 운영시간이 길고 샵 규모가 어느정도 있는만큼 관리사 선생님들이 정말 많아요. 야간조, 주간조, 아르바이트 형태 등등 총 22명이 근무하고 계시면 지속적으로 추가 인원을 보충하는곳이라서 매력있는 관리사분들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고 연령대는 전부 20대입니다!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관리실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관리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감성힐링테라피와 왁싱인데요, 우선 감성힐링 테라피의 경우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0만원, C코스 120분 14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금액적인 부분에서도 상당히 메리트있는데요, 현재 주간할인, 첫방문, 군인, 후기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왁싱 프로그램의 경우 프리미엄코스는 9만원, 베이직코스는 6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가 마음에 들었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상세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며 다양한 후기 및 예약 번호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0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