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핀크 번개대출 조건 및 출시소식!!


핀크 번개대출 조건
핀크 번개대출 조건

안녕하세요! 대출 및 금융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내용은 바로 핀크 번개대출 조건 및 출시 소식인데요, 요즘 비대면 서비스로 많은 대출이 생겨나고 있는데 이번에 핀크에서 내놓은 대출 역시 모바일 어플로 간편하게 대출을 실행할 수 있는 무방문대출, 소액대출 상품이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핀크 번개대출
핀크 번개대출

핀크 번개대출 조건

핀크에서 핀크 어플을 통해 대출 신청부터 대출금 수령까지 한큐에 다 끝낼 수 있는 빠른 대출 브랜드인 번개대출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15일 핀크 설명에 의하면 해당 번개대출은 장소와 시간에 상관없이 빠르고 편리한 대출을 실행받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하여 기획되었다고합니다.


번개라는 이름에 걸맞게 초간편, 그리고 초고속으로 대출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서 대출 과정에서 필요한 다양한 서류 및 심사, 인증 등의 절차를 최대한 줄였다고 설명했습니다.


핀크 번개대출 조건 - 한도
핀크 번개대출 조건 - 한도

핀크 번개대출 조건 - 한도

새로이 출시되는 2금융권 소액대출로 핀크와 스마트 저축인행의 협업을 통해서 출시된 상품이기도 한데요, 최대 300만원의 한도가 설정되었고, 아주 빠르게 대출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 상환이나 이자 납입에 대해서도 핀크 어플을 이용해 한 번에 처리할 수 있게끔 했는데요, 여기에 별도의 계좌를 개설할 필요없이 주거래 은행의 계좌를 통해서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만들어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핀크 대표에 따르면 기존 번거로웠던 대출 과정 없이 쉽고 간편하면서 빠른 대출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대출상품 브랜드 번개대출을 새롭게 런칭하게 되었다며, 번개대출 라인업 확충을 통해서 다양한 고객의 신용등급 및 니즈를 모두 아우르는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포용금융을 실천할 것이라고 합니다.


핀다 비상금 대출
핀다 비상금 대출

핀다 비상금 대출

핀크 번개대출 조건과 더불어 비상금대출에 대한 조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핀크에서는 또 다른 소액대출을 운영중인데요, 서류, 방문 필요없이 모바일로 조회부터 약정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1금융권인 DGB 대구은행과 함께 출시한 비상금 대출로써 최대 한도 300만원이며, 최저 금리는 3.08%입니다.




비상금대출 조건
비상금대출 조건

비상금대출 조건

원하는 약정 방식을 선택하는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는데요,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선택할 경우에 최대 300만원 한도가 적용되고 약정된 금액이 입출금 계좌에 바로 입금되는 형태입니다. 매월 한도금액의 이자가 부과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을 선택할 경우에 별도로 약정된 금액이 입금되지 않고, 약정 한도안에서 자유롭게 꺼내쓸 수 있으며, 사용한 금액만큼한 이자가 부과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은 한도가 100만원까지입니다.


또한, 중도상환수수료가 별도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언제든지 부담없이 사용하고 여유 자그이 확보되었을때 바로 갚을 수 있습니다. 재신청 시에는 신용등급 변동 등의 이유로 재약정이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셔야합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오늘은 이렇게 핀크 번개대출 조건 및 비상금대출에 대한 조건까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대출 계획에 있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별도의 인증 절차를 거치지 않고 핀크 패스워드 입력만으로 단 20초내에 대출 심사가 완료된다는 대단한 메리트가 있는 번개대출!


365일 24시간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대출 한도와 금리를 바로 조회할 수 있고, 공인인증서나 지문인증으로 대출이 실행 가능하다니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끝으로 대출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 플랫폼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대출 카테고리를 통해서 내가 원하는 대출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실시간대출 상담도 운영하고 있으니 비교가 어려우신분들은 문의를 남겨두시는 것도 도움이 되겠습니다. 또한, 공식블로그를 통해서 금융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에게 맞는 대출업체를 쉽고 빠르게 찾고 싶다면 대출 직거래 플랫폼인 대출브라더스를 기억해주세요^^~!


더 많은 대출정보 바로가기 ▼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2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