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하나은행 개인택시대출 조건은?


하나은행 개인택시대출 조건
하나은행 개인택시대출 조건

안녕하세요! 대출 및 금융 정보를 전달하는 찐망고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라면서 오늘은 하나은행 개인택시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을 통해서 개인택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개인택시를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 여러분들을 대상으로 대출 상품이 나와 있으니 관심있으시다면 본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개인택시대출
하나은행 개인택시대출

하나은행 개인택시대출 조건

개인택시를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들 중에서 목돈이나 급전이 필요한 순간이 있을 수 있는데요, 그럴 경우에 일반적인 신용대출을 이용하는 것 보다 특정 업종을 대상으로 한 대출 상품이 더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보증보험증권을 담보로 사업자금 및 개인생화자금 등 본인에게 필요한 자금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하나은행 개인택시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하나 개인택시 대출
하나 개인택시 대출

하나 개인택시 대출

하나은행에서 취급하는 개인택시대출의 경우 개인택시 사업자에 대해 서울보증보험의 보증보험증권을 담보로 사업자금 및 개인생활 자듬 등으로 대출을 지원하는 상품인데요, 개인 택시를 운영하는 모든 사업자 분들이 대상에 속하지는 않습니다. 자격조건이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보아야합니다.


대상자 및 금리
대상자 및 금리

대상자 및 금리

하나은행 개인택시대출 조건 중 대상자는 개인택시면허 및 자기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개인택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개인입니다. 담보는 앞서 언급한바와 같이 서울보증보험의 보증보험증권이 담보이며, 금리는 변동 금리로 최저 연 4%대이지만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서 차등 적용이 이루어집니다.


한도 및 기간
한도 및 기간

한도 및 기간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실행이 가능한데요, 서울 보증보험증권 발급금액 범위 안에서 한도가 정해집니다. 대출 기간은 최소 12개월 이상이며, 최장 72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고 별도의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상환 방법은 전액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입니다.


전액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이란?
전액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이란?

전액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이란?

원금과 이자를 더한 금액을 대출이 만기되는 시점까지 매월 규등하게 상환하는 방법을 발하는데요, 매월 갚아야하는 금액이 고정적이기 때문에 재무 계획을 세우는데 더욱 편리하고 일정 수입이 있는 직장인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방식 중 하나입니다.


대출 필요서류
대출 필요서류

대출 필요서류

하나은행의 개인택시 대출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서류를 준비해야하는데요, 기본적으로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로 신분증이나 운전면허증이 필요하고 개인태기운송사업면허증이나 택시운전자격증, 개인택시 사업자등록증, 차량등록원부(보험청약을 기준으로 3영업일 이내 발급 받아야합니다.)이 기본 필요서류입니다.


대출 심사 과정에서 추가적인 서류 요구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중도 상환시 수수료가 있는데요, 중도상환대출금액 X 중도상환해약금율 X 대출잔여일수 / 대출기간입니다.


최초 대출일로부터 3년까지 적용되며 중도해약금율은 고정금리 1.1% 변동금리 1.0% 중도상환해약금율:0.7%입니다.


총정리
총정리

총정리

자 오늘은 이렇게 하나은행 개인택시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현재 개인택시를 운영하고 있는 분들도 대출 신청이 가능한 대출상품도 있다는 점을 통하여 목돈 및 급전 마련등으로 인해 급하게 돈이 필요로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에상됩니다.


해당 대출의 경우 금리인하요구권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이는 하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에 대한 금리는 변동 금리이기 때문에 금리가 변동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고계셔야하며,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신 후 최종 결정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끝으로 대출 직거래 플랫폼 대출 브라더스에 대한 간략한 설명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출 알아보시는분들이 많은데요, 1,2 금융권에서 거절당했을때 좌절하지 마시고 더 나은 솔루션을 찾아볼 수 있는 곳이 바로 대출브라더스입니다. 프리랜서대출, 연체자대출 등 본인의 상황에 맞는 대출 상품을 바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덕분에 시간 낭비가 없고, 전국 대다수의 대출 업체를 한곳에서 확인하고 또 비교해볼 수 있기 때문에 나에게 제일 유리한 조건으로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참고 바랄게요!



더 많은 대출정보 알아보기 ▼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