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하남 미사역 올블리테라피 스웨디시부터 통증 관리까지!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인사드릴게요. 오늘은 하남 미사역 올블리테라피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글을 들고 찾아왔는데요, 이제 곧 휴가철이니 이미지를 시원한 바다 느낌으로 만들어 보았는데 어떠신가요? 저는 휴가하면 힐링이 곧장 떠오르는데 누군가는 바다에서 힐링을 느끼고 누군가는 계곡, 집, 여행 등등 각기 다를거같은데요, 마사지를 받으면서 휴가를 즐기는분들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특히 여름에는 테라피를 받으러 다니시는 분들이 많은데 건강관리에도 도움이되서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무서운 더위를 피할겸, 지친 체력에 활력을 불어넣을겸, 기분 전환할겸 등등 찾는 이유가 많은데 이렇게 다양한 이유로 찾는다는건 그만큼 여러 분야에서 효과가 있기 때문이 아니겠습니까^^ 오늘 소개하는 올블리 역시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하남 미사역 올블리테라피 카운터
하남 미사역 올블리테라피 카운터

올블리 테라피 샵은 화이트 화이트한 이미지를 뽐내고 있습니다. 흰색 인테리어를 선택한 만큼 두배는 더 샵 관리에 신경써야하는부분일텐데요, 여기는 평소에도 꾸준하게 청결적인 부분에 대한 관리를 잘 하시는지 쾌적하고 깔끔하니 인상적입니다.


입구를 열고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모습이 바로 위 사진 모습으로 인포메이션이 정면에 있기 때문에 헤매지 않고 곧장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남 미사역 올블리테라피 로비
하남 미사역 올블리테라피 로비

그리고 인포메이션 건너에는 쉴 수 있는 공간두 만들어놨는데요, 시간이 조금 남게 도착하시는분들은 여기 쇼파에 앉아서 편하게 기다릴 수 있답니다. 그리고 아까 사진을 유심히 보신 분들은 아마 눈치채셨겠지만 좌측 창가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창가자리 혹은 쇼파자리로 골라 앉을 수 있어요. 인테리어는 뒤에 이어서 설명하도록하고, 주소에 대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올블리는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096-2 2층에 있답니다. 입구는 투명 유리창에 로고가 있어 알아보기 쉬우실거에요! 202-1 쪽으로 오시면 된답니다. 미사역에서 걸어서 이분정도밖에 안걸리는 거리라 지하철 방문이 아주 아주 용이하답니다!




하남 미사역 올블리테라피 복도
하남 미사역 올블리테라피 복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인데요, 밤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라서 늦은 야근을 할지라도 부담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고. 주차는 무료라서 개인 자가용을 끌고 오시는분들에 주차비용 걱정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룸은 개인실로 준비되어 있고, 2인실도 있는데요, 각 방마다 이렇게 따로 문이 있어서 아주 프라이빗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요즘에는 혼자 찾아주시는분들이 많은데 일에 치이고 사람에 치이고해서 개인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시는분들이 많더라고요.




하남 미사역 올블리테라피 1인실
하남 미사역 올블리테라피 1인실

자 여기가 바로 하남 미사역 올블리테라피 샵의 1인실 공간입니다. 혼자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하는 것인데요, 1인용이라서 좁고 답답할거라 예상하신분들 있으신가요? 예상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이죠? 환해서 그런지 더 넓어보이는 효과도 있는거 같은데 기본적으로 마련된 공간 자체가 작지 않답니다!


여기 근무하시는 관리사분들은 전부 여성분들이라 다국적이 아닌 한국인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의사소통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전원 이십대라 젊은 감각을 경험해보실 수 있씁니다.




하남 미사역 올블리테라피 2인실
하남 미사역 올블리테라피 2인실

여기는 2인실 공간입니다. 동료나 친구 등과 함께 방문할 수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혼자오는게 꺼려지신다면 지인이랑 같이 방문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남 미사역 올블리테라피 샵에 대한 프로그램 및 기타 상세한 내용은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0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