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하남마사지, 미사역 디프테라피 스웨디시 케어!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하남마사지 미사역 디프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깔끔하고 퀄리티 높은 케어 실력으로 이미 유명한곳이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익히 아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럼에도 아직 모르시는분들을 위해서 시설과 프로그램, 위치, 가격 정보 등등 하나부터 열가지 모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역부터 알아보고 시작할게요. 여기는 하남인데요, 저는 아무리 좋은곳이 있다고해도 집에서 너무 멀면 갈 엄두가 안나거든요. 오며가며 시간도 낭비되고, 무엇보다 피곤하니까 말이에요! 그래서 여기는 하남 지역 인근에 거주하시거나 이쪽으로 자주 오시는분들에게 특히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 업체랍니다^^



하남마사지 디프테라피 로비
하남마사지 디프테라피 로비

하남스웨디시 마사지 샵 디프테라피의 실내 모습입니다. 입구를 열고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카운터가 있는 로비 모습으로 깔끔하고 정갈한 디프만의 성격을 잘 보여주고 있는데요, 화이트와 우드의 조합으로 세련된 카운터에서 예약 현황을 확인받고 이용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그 앞에는 두개의 대기 의자가 있는데요, 쇼파형식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서 불편함없이 편하게 앉아잊을 수 있어요.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연락을 하고 오셔야한다는 부분은 꼭 주의를 해주셔야하는데 그냥 발걸음을 해주시면 엄청 오래 기다려야하거나 그날에 아예 이용을 못할 수 있으니 미리 전화를 하고 찾아가셔야합니다!



하남마사지 디프테라피 복도
하남마사지 디프테라피 복도

이어서 복도인데요, 바닥이 요즘 유행하고 있는 체커보더 무늬네요. 유행은 하지만 크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아서 무난하게 오래볼 수 있는 인테리어이기도한데요, 디프테라피의 경우 모두 개인실로 되어 있어서 혼자서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하남마사지 샵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미사역 인근에서는 아마 가장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지 않나 싶은데요, 각 관리실마다 커튼이 아닌 개별 문이 있기 때문에 그만큼 프라이빗한 분위기도 연출되어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20 입니다. 지번으로는 망월동 1079-1 인데요, 미사역에서 아주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요. 특히 3번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5분정도만에 도착할 수 있답니다.


자차를 가져오시는분들도 많으니 주차장도 설명을 드릴게요. 우선 주차장은 있지만 무료는 아니고 부분 유료주차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예약문의하실때 함께 여쭤보는것이 가장 정확한 답변이 될것 같네요^^



하남마사지 디프테라피 관리실
하남마사지 디프테라피 관리실

이어서 관리실입니다. 하남 디프테라피는 이렇게 개인실이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프라이버시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분들에게도 추천드릴 수 있어요. 관리실 구성은 베드와 수납장, 샤워부스입니다. 그리고 개별적으로 냉방기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한여름에도 아주 시원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디프테라피에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두가지입니다. 먼저 첫번째는 스웨디시인데요, 한시간에 주간 8만원, 야간 9만원이고, 한시간 반에 주간 11만원, 야간 12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디프스웨디시로미인데요, 이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한시간에 11만원, 야간에는 12만원이며, 한시간 반에는 14만원, 야간일때는 15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하남마사지 디프테라피 샤워부스
하남마사지 디프테라피 샤워부스

한쪽에 이렇게 샤워부스도 있어요. 사이즈가 크지는 않지만 관리실 안에 마련되어 있어서 편의성이 뛰어나답니다! 이용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는 쉬는날이거나 예약 마감이니 참고해주세요!


하남마사지 미사역 디프테라피에서 일하시는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분들로 교육을 이수하였기에 실력까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그럼 여기서 소개를 마쳐보도록 할게요~ 하남 인근이시라면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사지구인구직 - 테라피닷컴 / 마사지어플 - 마캉스도 함께 이용해보세요~

조회수 18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