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화곡동마사지 제일 추천하는 BEST 4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마사지샵 엄선 4곳을 골라왔습니다! 지역은 화곡동인데요,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은거같아서, 요청사항을 접수 후 이렇게 화곡동마사지 샵 추천을 드려봅니다! 스웨디시, 타이, 호텔식 등 다양한 곳으로 준비했으니 원하시는 곳 선택하셔서 방문한 다음 힐링해보시기 바랄게요^^



강서 힐빙스웨디시
강서 힐빙스웨디시

강서 힐빙스웨디시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힐빙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스웨디시, 아로마, 로미로미, 에너지테라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중인 곳이라서 다채로운 곳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정말 휴식을 취하고싶은분들에게도 최고가 아닐까 싶은데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775-2 이며, 주차는 아쉽게 인근에 하시고 오셔야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여유로우며,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편안한 방문 가능하십니다! 강서 힐빙스웨디시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 확인가능하니 예약문의도 해보세요^^



강서 라온스웨디시
강서 라온스웨디시
강서 라온스웨디시&타이

두번째 화곡동마사지 베스트 샵은 바로 라온인데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1119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서구청 먹자골목 인근이기 때문에 접근성이 매우 좋다는 장점을 갖고 있고, 타이와 아로마는 물론이고, 크림, 스웨디시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차별화된 점은 중의학 혈자리 관리가 가능하다는건데요, 혈자리 관리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분들도 한번 문의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일하시는 관리사분들은 한국인분들, 태국인분들로 나누어져 있으며, 수면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은 24시간이라서 언제나 시간될때 부담없이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정확한 금액이나 예약에 대한 문의를 하고싶으시면 강서 라온스웨디시 < 여기를 확인해주세요!



강서 제이스파
강서 제이스파

세번째 베스트 업체는 바로 제이스파입니다! 여기는 호텔식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곳이라 조금 더 고급스럽고 호텔식의 관리를 받아보고싶다는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매장이랍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역 3번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문의시 알려주신다고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이며, 역시나 여기도 전원 한국인 여성 힐러분들이 근무하고 계신답니다! 테라피 과정을 수료하신분들이라 수준급의 실력은 덤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힐링 아로마 프로그램을 운영중이고, 시간대도 정말 다양해요!


휴게실이나 흡연실도 완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라면이나 짜파게티도 무료 제공이라고 합니다! 금액대별 자세한 코스는 강서 제이스파 < 여기 클릭하고 확인할 수 있어요^^



강서 탑스웨디시&아로마
강서 탑스웨디시&아로마

이어서 소개해드리는 곳은 탑스웨디시&아로마입니다. 아로마와 스웨디시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포핸드라는 차별점이 있습니다. 두분의 관리사가 동시에 케어를 해주기 때문에 색다른 경험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좋을거같습니다! 관리사분들은 다국적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모든분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고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마감이나 랜덤휴무이니 참고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주소는 강서구 화곡동 1117-11번지 3층으로 무료주차까지 가능하니 편하게 자차 이용하셔서 방문하세요^^ 프로그램 및 금액은 강서 탑스웨디시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치며

자, 오늘은 이렇게 화곡동마사지 BEST 4곳을 추천드렸는데요, 각자 특색도 다르고 장단점도 다르니 천천히 살펴보시고 원하시는 취향에 맞는 곳으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강서마사지구인구직 원하신다면 테라피닷컴도 같이 살펴보세요!



강서 지역 더 많은 마사지 샵 알아보기 ▼

조회수 97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