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까치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고급스러운 강서 J스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찐망고에서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까치산역 스웨디시 입니다. 이곳은 고급스러운 최신식 시설과 쾌적한 환경에서 정말 만족스러운 관리로 많은 고객님들이 호평을 하고 계시는데요~


언제나 청소, 위생 관련해서 매일 소독을 하고 계셔서 고객님들의 안전을 생각하신다고 합니다. 오늘도 한번 어떤 마사지 샵이 기다리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합시다!


까치산역 스웨디시 카운터

이곳은 까치산역 스웨디시 카운터 앞입니다. 카운터에서는 고객님들의 예약을 확인하는 공간인데요, 매장을 빠르게 입장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사전에 전화나 문자로 미리 예약을 주시고 오시면 매장을 이용하시는 데 좀더 수월하게 하실 수 있으니, 원하는 시간대에 연락을 주시고 예약을 하고 와주시면 됩니다.


까치산역 스웨디시 로비

다음으론 샵 내부를 한번 살펴볼텐데요, 커다란 쇼파와 티비가 있어서 여러 고객님들이 편하게 매장을 이용하면서 쉬실 수 있도록 마련해둔 공간이라고 합니다. 샵에 오시게 되면 언제든지 음료와 커피는 마음껏 마실 수 있으니 편하게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까치산역 스웨디시 휴게실

이곳은 강서 J스파에서 유일하게 라면과 스낵을 제공하는 곳인데요. 마사지 샵에서 이런 곳은 거의 없죠~ 제이스파만의 고급스러운 혜택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고객님들의 배고픔까지 책임져주는 완벽하고 배려심 넘치는 샵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럼 이렇게 완벽한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도 한번 살펴보고 알려드릴게요!

호텔식 아로마 관리로 A코스 75분 십만원, B코스 90분에 십삼만원, C코스 45분에 구만원, D코스 60분 칠만원, S코스 60분에 십이만원 입니다.


자세한 코스 문의는 관리사님께 여쭤보시면 보다 더 정확하게 안내를 해주시니 참고해서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까치산역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까치산역 스웨디시 관리실로 향해볼텐데요, 우선 복도를 먼저 지나쳐볼게요. 복도는 화이트와 골드로 우아한 느낌을 주게끔 인테리어를 해두셨습니다.


이곳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전부 한국인 분들이시고 고객님들과 언제나 소통이 잘 되는점이 샵에서 유일한 장점이라고 하는데요~ 단골손님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관리사님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관리도 잘해주시면서 의사소통 하는 부분에서도 막힘 없어서 다들 선호하신다고 합니다.


까치산역 스웨디시 관리실

드디어 관리실로 들어와서 살펴보겠습니다. 관리실은 아늑하고 잔잔한 느낌을 주면서 이곳에서 관리를 받게 되면 정말 포근하고 집중하면서 관리에 임할 수 있겠는데요~ 샵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고 연중무휴로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마사지가 필요하다고 생각이 든다면 당장 달려와서 관리를 받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까치산역 스웨디시 샤워실

이곳은 강서 스웨디시에 편의시설로 구비 되어 있는 샤워실인데요, 샤워실은 공용으로 사용이 되는 곳이지만 칸막이가 하나씩 구별이 되어 있어서 다른 고객님들과 사용을 하더라도 크게 불편함이 없어 보입니다. 샤워실까지 완벽하게 되어 있는 제이스파로 정말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까치산역 스웨디시 파우더룸

마지막으론 샤워를 하고 나서 정리를 할 수 있게 파우더룸까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정말 매장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쓰셔서 준비 되어 있는 공간이 많네요~ 샵은 예약하시게 되면 주소를 알려드리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살짝 흰트를 드리면 까치산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얼마 안걸리는 위치에 있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정보가 나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살펴봐보세요!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아실 수 있고, 마캉스에서는 뷰티, 왁싱 정보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76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