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남성전용 마사지 취향별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남성전용 마사지 샵에 대한 추천을 위해 찾아왔는데요, 요즘 테라피 받아보시길 원하는 분들이 많아서 추천글을 쓰는 저도 참 보람찬데요, 날씨도 슬슬 풀려가는 기미도 보이고 있고, 이럴때 딱 기분 전환으로 테라피 받아보셨으면 하는 바램도 있어 오늘은 남양주 지역으로 골라왔습니다. 실력은 물론이고 시설이나 서비스까지 괜찮은 곳으로 골라왔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남양주 남성전용 마사지 - 별
남양주 남성전용 마사지 - 별
남양주 남성전용 마사지 - 별

첫번째 추천업소는 남양주 1인샵 별입니다. 별내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2분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접근하기에 정말 좋은 위치인데요, 주차까지 무료로 지원하고 있어서 자가용을 통해 방문하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는 곳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 ~ 밤 10시까지고 별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이셔요!




남양주 1인샵 별
남양주 1인샵 별

남양주 1인샵 별은 건식마사지 전문인곳인데요, 근육통이나 뻐근함을 효과적으로 풀기에는 역시 건식마사지만한게 없는거같아요. 압조절을 통해 원하는 강도로 받아볼수도있고 한번 딱 받고나면 온 몸이 개운해지는게 건식만의 매력인거같네요! 코스는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답니다~! 마사지는 물론 서비스로 최상으로 제공하는 곳이니 건식 좋아하시는분들에게 더 추천드리고 싶네요^^




남양주 남성전용 마사지 - 현경
남양주 남성전용 마사지 - 현경
남양주 남성전용 마사지 - 현경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업소는 도농역에서 5분정도 떨어진 곳에 자리한 현경인데요, 여기도 1인샵 체재로 운영되는 곳이랍니다. 남양주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이라서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밖에 없다는점 알아두셔야합니다~ 다산동에서 이만한 곳을 찾기 힘드실겁니다! 원장님의 차별화된 실력이나 서비스를 통해 충분한 보답을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이죠!




남양주 1인샵 현경
남양주 1인샵 현경

아 그리고 여기는 남양주 24시 마사지 샵이라서 언제든지 편할 때 찾아올 수 있지만 예약은 필수인점! 참고하세요~ 자세한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245번지이고 주차는 따로 문의를 해보셔야합니다!


코스는 60분 11만원, 90분 13만원, 120분 21만원으로 금액대가 형성되어 있는데요, 부드러운 마사지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스웨디시 마사지가 마음에 드실거에요~ 마음부터 몸까지 릴렉싱되는 경험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릴게요!^^




남양주 남성전용 마사지 - 문스웨디시
남양주 남성전용 마사지 - 문스웨디시
남양주 남성전용 마사지 - 문스웨디시

세번째로 추천드리는 업소는 남양주 다산동에 있는 문스웨디시라는 곳으로 고급스러고 세련된 힐링 공간을 통해 환상의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개인 샤워실이 완비되어 있어 더욱 프라이빗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업소랍니다! 자세한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667-1 수미소빌딩 2층 202호에요!




남양주 문스웨디시
남양주 문스웨디시

남양주 문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익일 새벽 2시까지인데요, 예약은 필수입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고, 프로그램은 건식 + 스웨디시 아로마로 준비되어 있고 60분에 8만원, 90분에 11만원입니다.


건식도 아로마도 스웨디시도 모두 경험해보고싶으신분들은 여기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88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