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다산동 로웰스웨디시 고급스러운 바디 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찐망고에요! 오늘은 남양주 다산동 로웰스웨디시에 대한 소개를 드려볼까 합니다! 이름부터가 참 고급스러운 마사지 샵인데요, 최근에 스웨디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마사지 샵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 도대체 어디서 받아야 잘 받았다고 소문이 날까요? 소문까지는 안바래도 실패하는일은 없어야하는데요. 시간도 시간이지만 스웨디시의 경우 일반 건식 마사지에 비해서 단가가 있는 편이기 때문에 사전에 정보 습득을 통해서 실패없는 방문을 해야합니다.


만원, 이만원 차이나는게 아니고 많게는 5만원 이상까지도 차이가 나는 곳이 있기 때문에 더욱 신중한 선택을 하실 필요가 있다는건데요, 현재 다니고 있는 샵이 존재하고, 만족스럽다면 굳이 다른 곳을 알아볼 필요는 없겠지만 지금 다니는 곳도 없을뿐더러 어디를 가야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로웰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추천해드리는바입니다.




남양주 다산동 로웰스웨디시 실내
남양주 다산동 로웰스웨디시 실내

다산동 로웰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6073-2에 위치해 있는 스웨디시 및 로미로미 전문 샵이랍니다. 신축 건물이기 때문에 건물 외관도 내부도 정말 깨끗합니다. 불편함 없이 테라피를 받고갈 수 있는 장소이며, 주차도 무료로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걱정말고 자가용으로 방문해보시기 바랄게요. 네비게이션에 주소찍고오신 다음에 지하로 내려가셔서 주차하면 됩니다.


혹시나 대중교통을 통해 방문하시는분들은 한양수자인 1차입구에서 내리시면됩니다. 정거장에서 내리면 바로앞에 보이는 다산안강럭스나인이기 때문에 접근성 매우 좋고 길 잃어버릴일 없는 곳입니다. 정말 버스정류장에서 내리면 바로 도착할 수 있는 매우 가까운 거리라는 점!^^




남양주 다산동 로웰스웨디시 조형물
남양주 다산동 로웰스웨디시 조형물

남양주 다산동 로웰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2시까지로 굉장히 여유있는데요, 아침 일찍이서부터 방문하는건 어렵지만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하는건 가능한 곳이에요! 마사지 샵 특성상 점심시간을 따로 정해두는것이 아니다보니 원하는 시간에 예약만 한다면 언제든지 찾아갈 수 있습니다.


게다가 새벽까지도 운영이되는 곳이다보니 아홉시 열시까지 야근을 한다고하더라도 부담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는데요, 오히려 일이 늦게 끝났을때 방문하면 한산하기도 하고, 하루의 피로를 확실하게 풀어볼 수 있으니 더 추천드리고 싶어요~ 지친 몸을 이끌고 받는 개운함이란 생각만해도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네요^^




남양주 다산동 로웰스웨디시 조형물
남양주 다산동 로웰스웨디시 조형물

로웰에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이신데요, 나이대는 20대, 30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리사 선생님들의 감성 힐링 슈얼 스웨디시 테라피를 통해서 지치고 힘든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서 케어해주신다고 소개되어 있는데요, 관리사분들마다 매력도 각기 다르고 서비스도 굿이라는 후기가 대부분입니다.


야무진 손길을 통해 불편한곳 곳곳을 케어해주니 뭉친 근육을 푸는데도 효과적이고 심신의 안정 및 스트레스 해소에도 정말 도움을 준답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찾는분들도 많다고하는데 따뜻한 감성이 몸을 녹이는 기분이라고 하는군요^^




남양주 다산동 로웰스웨디시 관리실
남양주 다산동 로웰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도 넓고 감성적으로 잘 꾸며져 있는 모습인데요, 이런 공간에서 바디 케어를 받는다면 두배는 더 기분이 좋아질거같네요. 로웰에 마련된 프로그램은 감성 힐링 스웨디시로 A코스는 60분간 진행되며, 이용금액은 10만원입니다. B코스는 한시간 삼십분 동안 진행되고 13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단가가 다소 높은편이기는하지만 그만큼 높은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실력과 서비스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차원이 다른 스웨디시 감성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남양주 다산동 로웰스웨디시 관리실 2
남양주 다산동 로웰스웨디시 관리실 2

남양주 다산동 로웰스웨디시에서는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건강 및 안전을 위해서 살균소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유롭고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안심하고 힐링한 뒤 돌아가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해 관리하고 있다고하니 안심하고 방문해도 될 듯 싶은데요, 매일 그리고 항상 입퇴실 마다 살균소독을 하는거니까 비교적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겠어요.


다른 관리실 역시 깔끔하고 넓은건 마찬가지인데요, 얼굴 부분에는 푹신한 쿠션이 마련되어 있어 고개를 가누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한시간과 한시간 반짜리 코스가 시간으로 따지면 짧지만은 않은데 여기서는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를 정도로 후딱 지나간다는 걸 느낄 수 있으실거에요!




남양주 다산동 로웰스웨디시 샤워실
남양주 다산동 로웰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실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몸에 오일을 발라 케어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잔여물이 남아 샤워가 필수인데요, 샤워실이 더럽고 위생적이지 못하면 이용하기 찝찝할텐데 여기는 그렇지 않고 오히려 정말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어요!


샤워할때 필요한 세면도구 역시 모두 마련되어 있으니 로웰에 방문할때는 아무것도 챙겨오지 않아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남양주 다산동 로웰스웨디시에 대한 소개를 드렸는데요, 마음에 드셨나요? 마음에 드셨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남양주 지역은 물론, 경기 및 서울, 부산 등 전국적인 업소 탐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샵 찾기가 더욱 수월하실거에요^^ 지역별로는 물론, 스웨디시, 타이, 아로마, 1인샵 등 테마별로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6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