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농협 대한민국영웅대출 받는방법!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금융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NH농협은행에서 새로운 대출 상품을 출시하여 이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상품 이름은 농협 대한민국영웅대출인데요, 어떤 내용을 담고있는지, 또 대상자 등 자격요건과 받는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농협 대한민국영웅대출 상품소개

8월 4일인 오늘 NH농협은행에서 대한민국영웅대출을 출시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위기를 극복해나가기 위해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기관 종사자와 개업약사, 그리고 공무원, 워킹맘에게 한도 및 금리가 우대되는 상품입니다.




대한민국영웅대출
대한민국영웅대출

대출한도

대출한도의 경우 개인별로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최저 대출금리는 1.76%인데요, 이는 현재 기준으로 신용등급 1등급에 1년 일시상환, 그리고 우대 금리가 1.40%p 적용된 기준으로 책정된 것입니다.




대한민국영웅대출금리
대한민국영웅대출금리

대출금리

금리는 농협은행과 거래한 실적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우대 금리는 최대 0.90%p이며, 여기에 대출 전 대상자에게 모두 위기극복감사우대 0.30%p를 제공한다고 전했습니다. 이 밖에 국민안심병원과 코로나19 바이러스 중증응급진료센터, 검사실시기관 등에 근무하거나 파견근무 이력이 증명되는 의사와 간호사, 의료기사, 간호사, 병원직원 등과 보건복지부 소속 공무원,


그리고 경찰과 소방공무원, 공적 마스트 판매 개업약사, 2008년 01월 01일 이후 출생한 자녀를 두고 있는 워킹맘에게는 코로나영웅추가 우대금리 0.20%p를 추가로 제공하여 총 1,40%p의 최대 우대금리를 통해 거래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영웅대출기간
대한민국영웅대출기간

대출기간

대출 유효기간은 일시상환이나 마이너스통장의 경우 1년이고, 분활로 상환할 경우 5년 이내이며,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습니다. 또한, 해당 상품은 오는 2020년 12월 31일까지 총 3천억원 안에서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이벤트성 대출이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영웅대출혜택
대한민국영웅대출혜택

상품이용 혜택

농협 대한민국영웅대출 출시와 함께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까지 발표했는데요, 기간내 대출 금액 3,000만원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 내용에 동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500명만 추첨하여 농협홍삼스틱을 증정할 예정이며, 1천만원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 내용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최대 만명을 추첨하여 NH농협 손해보험 여행보험 가입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마치며

농협 대한민국영웅대출 출시에 마케팅 함용문 부행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를 극복하기 위해서 헌신하는 대한민국 영웅들에게 감사하며, 또 존경한다"는 마음을 전했으며, 농협은행에서도 앞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극복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할것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더욱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농협 대한민국영웅대출 받는방법은 가까운 농협은행의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그리고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이 밖에 대출상품

금융권에도 다양하고 좋은 대출 상품들이 많이 있지만 조건이 되지 않아서 금융권에서는 대출에 대한 도움을 받아보기 힘든분들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무직자대출, 신불자대출과 같이 조건이 좋지 않을때 필요한 대출 상품은 금융권에서 제공하지 않죠. 이런분들을 위해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곳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대출브라더스인데요, 대출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놓은 대출 직거래 플랫폼으로 원하는 조건에 맞춰 최대한 유리한 상품으로 거래할 수 있는 곳입니다. 혹여나 불법적인곳이 아닐까 걱정이 되시기도할텐데요, 금융위에 등록된 정식 안전 업체로 실제 금융감독위원회 조회 서비스를 통해 등록 조회가 가능한 곳입니다.



현재 상황과 원하는 조건을 문의해두면 해당 업체에서 발빠르게 유리한 조건으로 제안을 드리고 있으니 발품팔아가면서 힘들게 알아볼 필요도 없어 정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합법적인 테두리안에서 이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거래를 진행하실 수 있어요. 누구나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으니 부담없이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알아두면 좋은 글]


조회수 4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