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작 헤라스웨디시 몸과 기분이 풀리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식은 사람에 따라 천차만별인데요, 그중에서도 요즘에는 바디케어와 스트레스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마사지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몸의 근육을 이완시키면서 컨디션도 회복시킬 수 있고, 노폐물 배출 등을 도와 더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는 등 효과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동작 헤라
동작 헤라

오늘을 많고 많은 마사지 업소 가운데 동작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헤라스웨디시라는 업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업체인데요, 일반 마사지에 비해 부드럽고 밀착감이 있는 종목이에요. 특히 최근들어 선호하는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동작 헤라스웨디시의 소개 문구를 보면 정성스러운 손길로 감성테라피를 보답해주겠다고 쓰여있습니다. 마사지라는게 어떤 사람한테 어떤 종목을 받느냐에 따라서 받아들여지는 입장이 다르기 마련인데요, 검증된 분들에게 받는 마사지는 기대하던 효과를 얻을 수 있겠죠. 그런 부분에 있어 헤라는 탁월한 솜씨를 자랑합니다.



사당동 헤라
사당동 헤라

헤라 스웨디시의 주소부터 알려드리자면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17길 17 지하 1층으로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요즘 주차가 힘든데 특히 서울은 더욱 어려운데 이곳은 주차장을 마련해뒀기 때문에 따로 주차할 자리를 찾아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요즘 소비자들은 어떠한 장소에 방문하기 전 주차장부터 검색해보는 경우가 많은데 그 정도로 현대 사회에서는 주차장이라는 자체가 플러스 요인이 디는 부분입니다.


동작 헤라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다음날 새벽 6시까지입니다. 야근이 잦은 직장인부터 프리랜서 등 누구나 방문할 수 있도록 영업시간이 긴것도 장점에 속하는데요, 수면가능이 아니라 아쉽지만 운영되는 시간이 길어 예약만 하신다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하실 수 있을듯 합니다.



동작 스웨디시
동작 스웨디시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감성 스웨디시인데요, 부드럽게 오일을 통해 온 몸 구석구석 케어를 진행받을 수 있습니다. 두가지 코스가 마련되어 있는데 시간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는 시스템이에요.


A코스는 총 1시간이 소요되며 금액은 8만원입니다. B코스는 30분 더 연장되는 것으로 총 1시간 30분이 소요되고 금액은 11만원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스를 진행해주시는 관리사분들은 모두 한국인 여성 쌤들인데요, 모두 20대 ~ 30대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헤라스웨디시
헤라스웨디시

스트레스 케어나 바디테라피를 고민하셨더라면 두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동작 헤라스웨디시를 방문하여 본인 스스로에게 투자하는 시간을 갖는것이 어떠실까요? 충분히 릴렉스되는 바디 테라피를 통해 온몸의 근육도 부드럽게 이완시키고 심신 안정을 통해 컨디션도 회복하는 시간을 가져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동작 사당동 헤라는 남성역 4번출구에서도 도보 2분안에 접근할 수 있는 거리이기 때문에 자차 이용이 어려우신분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도 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9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