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다양한 경주 몽타이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비가 내리는 날에는 동천동 아로마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고 싶은데요. 오픈을 하자마자 경주에서 마사지계 핫플 매장이 될 정도로 단골손님들이 바글바글 모이고 정말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 제가 한번 샅샅히 살펴보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저렴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게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어서 고객님들의 부담도 덜어주면서 가성비 다운 가격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굉장히 솔깃하면서도 궁금해지는데요~ 그럼 오늘도 저와 함께 떠나봅시다!


동천동 아로마 카운터

제일 먼저 소개를 해드릴 곳은 경주 아로마 카운터 입니다. 매장을 들어오게 되면 제일 앞으로 보이게 되는 곳인데요. 카운터 앞쪽에는 손소독제부터 시작해서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서 준비를 해두신 물품들이 나열 되어 있네요.


카운터에서는 사장님께서 빠르게 예약 명단을 확인해주신 다음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샵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으니 전화나 문자를 통해서 예약을 해주시고 방문을 하시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동천동 아로마 복도

다음으로 살펴볼 곳은 샵 내부 안 모습인데요, 복도를 지나서 관리실이 여러군데 있네요. 같은 시간대에 예약을 하셔도 고객님들 각각 프라이버시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염려 마시고 오셔도 됩니다.


그럼 우선 이곳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려볼게요! 타이, 아로마, 하체로미 관리, 크림관리까지 완벽하게 여러가지 코스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타이관리 60분 5만원, 75분 6만원, 90분 7만원이고 아로마관리 60분 6만원, 75분 7만원, 90분 8만원 하체로미는 40분 4만5천원, 60분 6만5천원, 80분 8만5천원으로 되어 있고 마지막 크림 관리는 60분에 7만5천원입니다.


여러가지 관리가 진행을 하고 있는 만큼 선택의 폭이 넓게 주어져 있어서 하나씩 받아보시면서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코스로 주기적으로 마사지 해주는 것도 정말 좋으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동천동 아로마 족욕실

동천동 아로마에는 관리실로 들어가기 전에 족욕실을 먼저 이용할 수 있는데요. 관리사님이 발을 씻겨주시면서 부드러운 압으로 관리를 해주시는 곳입니다. 발은 피로감이 가장 많이 쌓이는 곳이여서 혈액 순환이 잘 이루어지게 되면 몸 전체가 부드러운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테라피스트님들은 전부 태국 분들이시고, 전통적인 테라피를 전부 이수해오셨기 때문에 전문성이 뛰어나셔서 어떤 관리사님께 관리를 받으셔도 다 만족감이 높으실 거예요!


동천동 아로마 관리실

이제는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보면서 소개를 해드릴게요! 관리실에 있는 베드는 정말 깔끔하면서 고객님이 가시면 청결하게 정리 정돈을 하고 수건을 뽀송뽀송하게 새것으로 교체를 하신다고 합니다. 정말 신뢰하고 테라피 관리를 받을 수 있겠는데요~


조명도 너무 환하다고 생각이 들면 채도를 낮춰 은은한 느낌에서 관리에 집중 할 수 있게 바꿔주신다고 해요! 언제나 고객님들의 취향에 따라서 맞춰 관리를 해주시고 계시니 찾아와 주시면 후회 없는 특별한 테라피를 선보여 드린다고 합니다.


동천동 아로마 샤워실

마지막으로는 경주 몽타이테라피 샤워실을 보여드릴게요. 테라피를 마치고 난 후에 사용하실 수 있는 공간으로 항상 청결한 상태로 깔끔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서 예약을 하실 때 참고해서 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동천동 아로마는 경주시 양정로 275 2층에 위치를 하고 있으면 자차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 없이 오셔서 관리를 받고 가시면 되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경주에 다른 타샵들의 정보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십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뷰티 에스테틱은 마캉스 어플을 통해 많은 정보들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849회댓글 0개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