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이만한 조건이 없다!

최종 수정일: 2021년 5월 20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등촌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찾아왔는데요, 경주 지역에서 이미 핫하기로 소문난 에오스라는 마사지 업체인데요, 스웨디시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다인샵, 한국인 관리사 마사지 샵으로 워낙 손님이 끊이질 않는 곳이기 때문에 갯수를 걱정하지 않고 일할 수 있다는 점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일을 구하는 가장 큰 목적이 돈을 벌기위해서인데 돈을 벌기 위해서는 해당 샵이 잘 되어야하는게 당연합니다. 만약 손님이 없다면 벌어갈 수 있는 돈이 적어지고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실겁니다. 하지만 경주 에오스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는 늘어나는 손님으로 인한 걱정은 있어도 줄어나는 손님으로 인한 걱정은 없는 곳입니다!




동촌동 마사지 구인구직 에오스
동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에오스

경주 에오스에서는 당일날 모든 페이를 지불하는 방식인데요, 그날 벌어들인 금액은 당일날 바로 처리를해드리고 있고, 치사한 방식으로 얼마 얼마 빼고 준다거나하는 부분도 전혀 없다고 약속하는 곳입니다. 힘들게 번 돈인데 수수료나 교육비 명목 등으로 몇만원씩 가져가면 너무 아깝고 허탈하잖아요. 아직도 그런곳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에오스는 아니라는 점^^


그리고 지원할 수 있는 대상으로는 20세 이상의 성인 여성분인데요, 경력이 없는 완전 초보자인 경우에도 걱정하지말고 우선 지원부터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센스를 좀 업그레이드 해보고싶으신분들도 역시 환영인데요, 근무 시간을 프리하게 맞출 수 있기 때문에 초보는 물론 평일 및 주말알바 등 편하신 방식으로 근무할 수 있는곳입니다.




동촌동 마사지 구인구직 에오스 내부
동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에오스 내부

동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중 근무 시간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은 낮 12시부터 시작이 되는데요, 따로 정해진 퇴근 시간이 없기 때문에 일찍 들어가고 싶은 날은 일찍 들어가셔도 되고, 오래동안 길게 일하고 싶다 하시는분들은 길게 일하셔도 되는 샵으로 말그대로 퇴근이 자유입니다.


늦은 시간대까지 손님이 많은 곳이라서 앞서 말씀드린거처럼 손님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되는 곳입니다, 그리고 주말 장사도 하는 곳이라서 주말에도 일이 많으니 갯수에 대한 걱정없이 마음 편하게 일하고 일한만큼 수입을 가져가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동촌동 마사지 구인구직 에오스 복도
동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에오스 복도

경주 에오스 위치는 경북 경주시 양정로 286-1 2층인데요, 양쪽 방향 다 5분거리안에 버스 정류장도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하셔야하는분들의 경우에도 하차 후 많이 걷지 않아되니 출퇴근 길이 힘들면 어쩌나할 걱정도 안하셔도 됩니다. 기본적으로 지켜줬으면 하는것들이 바로 의상인데요, 별다른 복장을 요구하는 것은 아니지만 너무 편하게 입지 않고 기존으로 깔끔하게는 입어주셔야합니다.


예를 들어 츄리닝은 안된다는 것이겠죠? 고객들을 만나는 일이기 때문에 깔끔한 의상은 기본이며 센스있는 의상이면 좋고 성실하며 꾸밀줄아는 여성분들은 대환영이라고 합니다. 에오스의 장점도 몇가지 알려드릴게요. 우선 출근과 퇴근 시간이 자유롭다는 것입니다. 정해두지 않고 편한대로 하시면 됩니다.




동촌동 마사지 구인구직 에오스 화장실
동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에오스 화장실

그리고 다른 곳과는 다르게 힘들지 않게 일할 수 있가는 것과 근무 시간을 길게 잡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동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보시면 이런 파격적인 조건은 몇 없다는거 공감하실텐데요, 마사지를 못해도 누구나 인할 수 있습니다. 샵에서 초보자분들도 일할 수 있게 도와드리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좋은 마인드를 갖고 있는 샵이며, 앞서 언급한바와 같이 그날의 페이는 그날 당일 바로바로 지급합니다. 오로지 일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으로 만들러드리고 있는 곳이며, 모든 일에 강요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고수익을 원하시는 열정있는분들이 많이 지원해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동촌동 마사지 구인구직 에오스 파우더룸
동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에오스 파우더룸

주 5일 일정시간 이상 근무하였을때 400이상은 벌어가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직원처럼 주 5일제로 일하고싶으신분들도 당연히 가능한데요, 상주도 가능하고 숙식도 제공해드리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정말 열심히 일해서 돈벌어가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럴만한 분위기 및 환경을 만들어주고 아까지 않는 지원을 해주는 곳이라서 빠르게 일도 배우고 수익도 목표한 만큼 달성해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샵 내부 시설에 대한 설명도 해드리고 싶은데요, 규모는 크지 않으나 깔끔하게 관리 및 유지가 되고 있는 공간으로 탈의실과 관리실, 화장실, 샤워실, 로비, 카운터 이런 조합으로 되어 있어 일하는데 불편하거나 지장이가는 부분도 없으실거랍니다!




동촌동 마사지 구인구직 에오스 관리실
동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에오스 관리실

보시는바와 같이 동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 에오스의 관리실 역시 넓게 꾸며져 있는데요, 좁지 않기 때문에 불편하지 않게 일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샵에 있을동안 절반 이상을 보내게 될 공간이기 때문에 당연히 관리실이 어떻게 생겼는가도 사전에 미리 알아보시는게 좋겠죠? 냉난방 기능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일은 대부분 똑같습니다. 샵 역시 대부분 비슷비슷한데요, 손님분들의 마인드가 어떤지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영업을 해야 성공하는 샵이 되는 것입니다. 계획을 갖고 얼마 벌어들인다음에 관두겠다라는 마인드도 괜찮습니다. 우선 열정이 있으시고 일하려는 의지가 있다면 지원해보시기 바랄게요!




동천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분들은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서 마사지 구인 및 구직 커뮤니티인 테라피닷컴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