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킹테라피 급구 정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킹테라피에서 최소 대우로 일하실 관리사분들을 모집하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미사에서는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곳인데요, 한달에 오백만원 이상은 보장한다고하니 해당 업종에서 구직 활동을 하고있던 분들이라면 유심히 오늘의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업체 킹테라피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127번지 706호에 위치해 있는데요, 초보환영이기 때문에 경력이 없는분들도 걱정없이 지원해볼 수 있는 샵입니다. 하남 미사 신도시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스웨디시 로드샵으로 업계최고의 대우를 받고싶으신분들 주목하세요!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킹테라피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킹테라피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하남 킹테라피에서 모집하는 분야는 관리사인데요, 우대는 경력자이고 초보가능, 그리고 파트타임으로도 모집하고 있으니 시간협의가 가능하다라는 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미사역 2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있는 곳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하시는분들도 역세권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항상 가족처럼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는 곳이며, 일한만큼 급여를 받을 수 있게 밀어주는 곳입니다. 따라서 성실함을 베이스로 의지와 열정만 충분하다면 그만큼 벌어가실 수 있는데요, 단기간이 아닌 장기간 함께할 관리사분들로 모집한다고 합니다~^^!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킹테라피 실내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킹테라피 실내

하남 킹테라피의 시설 소개도 도와드릴게요. 먼저 입구를 열고 들어서면 이렇게 카운터가 먼저 보이는 구조인데요, 조금 안족으로 들어가면 손님들이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테이블과 의자를 마련해두어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만들었기 때문에 관리사분들은 따로 대기실에 들어가 편히 쉴 수 있는 구조입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유지관리 덕분에 쾌적한 공간에서 일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인테리어라 그런지 손님들도 많이 찾아오신답니다. 주변 상권도 좋고 역근처이기 때문에 로드 손님도 많이 오시는 곳이에요.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킹테라피 복도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킹테라피 복도

룸 갯수도 적지 않습니다. 복도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갯수만해도 6개인데요, 1인 관리실이기 때문에 불편함없이 관리하실 수 있어요.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중 근무 조건은 낮 12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4시까지 근무조로 구성이 이루어지는데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근무 시간은 협의로 결정이 되며, 주말이나 평일 아르바이트 모집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모집대상으로는 한국인 여성분 20살부터 35살까지인데요, 성실하고 가족같은 분위기를 형성하며 함께 잘 어울릴 수 있는 성격을 소유하고 계신분들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초보분들도 지원할 수 있는데요, 맞춤형 교육을 진행해주시기 때문에 금방 적응해서 관리해보실 수 있습니다. 경력자분들의 경우 우대가 적용되기 때문에 협의가 따로 이루어진답니다!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킹테라피 관리실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킹테라피 관리실

하남 킹테라피의 관리실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정말 깔끔하죠? 바깥보다 이렇게 관리실 안이 더 고급스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화장대나 락커 등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는데 아래에서 자세하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실이 얼마나 괜찮냐에 따라서 손님들의 방문율이 좋아질수도 나빠질수도있기 때문에 이렇게 시설 관리에 힘쓰는 곳이 돈 벌어가기에 더욱 유리합니다.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킹테라피 관리실 2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킹테라피 관리실 2

여기는 손님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기 때문에 시설에 불만족을 갖고 재방하지 않는분들은 거의 없으리라고 봅니다.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중 가장 중요한 급여는 맨처음 언급한바와 같이 500이상 보장하는 곳인데요, 그만큼 콜수도 많고 실제 방문하는 손님도 많은 샵입니다.


하남 미사에서 킹테라피가 유명하다는건 아마 동종업계분들이라면 다 아시리라 생각이 드는데요, 현재 콜수가 너무나도 많아 지금 있는 기존 관리사분들로는 감당이 안되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많이들 지원해보세요! 일이 많아야 그만큼 많이 받아가는거죠^^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킹테라피 파우더룸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킹테라피 파우더룸

이곳이 바로 손님들의 편의사항을 한곳에 모아둔 락커 & 화장대 & 샤워실 공간입니다. 여느 호텔 부럽지 않은 구조로 나와있는데요, 탈의실 들락날락 할 필요없고 한 공간에서 모든걸 다 해결이 가능하니 손님들이 가장 선호하는 구조이기도 합니다. 여러모로 니즈를 많이 충족시키는 곳이라 다른 샵들에 비교해보았을때 차별성이 확실하죠.


그리고 샤워시 필요한 물품도 1회용으로 그때그때 준비를 해주기 때문에 위생상으로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업체라고 인식이 되는 부분이라 이런 부분에서 손님을 놓칠일은 없는 업장이랍니다.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킹테라피 샤워실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킹테라피 샤워실

하남 미사 킹테라피는 샤워실 내부도 진자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그만큼 청소에 신경쓰고 있으니 일하시는 관리사분들도 불쾌감없이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이구요. 지명 수당도 있으니 손님들 관리만 잘 한다면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구조입니다.


간단하게 프로그램을 설명해드리자면 60분에 8만원, 90분에 11만원, 추가관리 30분에 4만원입니다. 샤워시간 10분을 포함한 관리 시간으로 운영되며, 60%로 페이가 지급되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킹테라피 로고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킹테라피 로고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 킹테라피는 숙식제공도 가능하다고하니 타지역에 거주하고 있는분들도 어려움 없이 지원하실 수 있을듯 합니다.



망월동 지역의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더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위 이미지를 통해 구인구직 플랫폼인 테라피114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0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