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반송동 스웨디시 마사지 승리자는 동탄 위너!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송동 스웨디시 동탄 위너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항상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휴무를 통해 더욱 매력있는 관리를 집중할수 있는 곳입니다. 두가지 스페셜 코스로 운영중에 있으며 시간연장시 추가 요금을 통해 더 장시간 관리를 받을수 있는 곳이여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한국 국적을 가진 관리사님들이여서 더욱 대화나 소통하는 부분들이 편하게 이용할수 있기 때문에 상쾌한 관리를 통해서 전문적으로 관리해보시길 바랍니다.



동탄 위너스웨디시 카운터
동탄 위너스웨디시 카운터

매장 내부에 도착하게 되면 환하게 반겨주는 카운터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더욱 안전성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손소독과 열체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톤다운된 카키톤으로 구성되어있어서 안정적인 느낌이 들게 되고 카운터를 통해 편하게 예약확인 및 관리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동탄 위너스웨디시 복도
동탄 위너스웨디시 복도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복도에 오게 되면 다양한 공간으로 관리실에 향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객들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관리실 복도 입구는 커텐으로 가려져있기 때문에 불편함없이 이용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통해서 관리 코스를 집중할수 있습니다. 스페셜 스웨디시는 A코스 70분 11만원, B코스 90분 15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간연장 30분 5만원이니 개인이 선택하여 추가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따뜻한 오일로 전신을 부드럽게 케어함으로써 림프를 자극해주고 노폐물을 빼주는 방식으로 관리를 해줍니다.


붓기와 부종에 굉장한 도움이 있다보니,임산부 관리인 산전 산후 관리로도 많이 찾아 오시기 때문에 재활의 목적이라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동탄 위너스웨디시 관리실
동탄 위너스웨디시 관리실

반송동 스웨디시의 1인 관리실에 들어오게 되면 벽면에 휴식을 취할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중앙의 베드를 통해 매력적인 관리를 시작할수 있습니다. 주로 이용하고 있는 제품을 통해서 어떠한 향과 소통을 할수 있는지 관리사님이 친절하게 하나씩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테크닉을 자랑하고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6명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예약을 더욱 편하게 할수 있습니다.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서 관리의 시작부터 끝까지 마무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손놀림을 느낄수 있습니다.



동탄 위너스웨디시 관리실
동탄 위너스웨디시 관리실

동탄 스웨디시의 관리실은 동일한 형태로 인테리어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내부에 포함되어 있는 편의시설인 샤워실을 통해 또 하나의 따뜻함을 즐길수 있으며 모두에게 사랑받는 관리이니 만큼 테라피에 굉장한 열정을 쏟아붓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3시까지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폭넓은 시간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폰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코스가 결정되면 문자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동탄 위너스웨디시 샤워실
동탄 위너스웨디시 샤워실

반송동 스웨디시의 샤워실 모습입니다.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구성되어 있는 바디 제품을 통해서 시설 이용이 편리할것으로 보여집니다. 따뜻하고 정확하게 나오는 온수를 통해서 진행할수 있으며 공간적으로 쾌적하게 청소가 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 굉장히 많이 신경 쓴 것으로 보여집니다.


찾아오시는 길 은 북광장 내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88-12 리더스프라자 4층 입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관리에 대해 더욱 중요성을 느끼기 위해선 개인의 스케줄에 맞춰서 예약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너무 촉박한 시간 보다는 여유러움을 느낄수 있는 시간을 추천드립니다. 항상 여러분의 신체를 책임지는 마음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서 관리를 더욱 신중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건강함을 항상 지켜주고 있는 관리샵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현재 매장내에서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관리사님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하단 배너를 통해 테라피를 더욱 집중할수 있는 부분과 마캉스 어플로 우리집 근처 관리샵을 검색하여 쉽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조회수 53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