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1인샵 M스웨디시 두리코스라고 아시나요?


마사지 샵을 고를때 어떤 기준을 잡나요? 대부분 후기를 통해 방문하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원하는 조건을 생각해본 뒤 이를 따져보며 고르면 더 쉽고 또 만족할 수 있는 샵을 찾을 수 있답니다. 보통 마사지 종류와 관리사의 국적, 그리고 샵의 특성 이렇게 세가지만 맞아떨어져도 실패할 확률이 크게 줄어들어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분당 1인샵 M스웨디시로 분당에 위치해있고 샵 특성은 1인샵, 그리고 스웨디시 전문에 한국인 관리사가 있는 곳이랍니다. 여기의 특별함은 바로 두리 코스인데요, 혹시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들어보적이 없으시다면 아래에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분당 1인샵 M스웨디시 베드
분당 1인샵 M스웨디시 베드

분당 1인샵 M스웨디시는 최상의 테라피는 물론 최고의 힐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인데요, 명성에 걸맞게 성심성의껏 만족도 높은 케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연출되어 있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는 아늑하고 쾌적한 마사지 업체입니다.




분당 1인샵 M스웨디시 세면대
분당 1인샵 M스웨디시 세면대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70)으로 서현역 5번출구와 굉장히 가깝습니다. 지하철 타고 오시는분들은 꼭 5번 출구로 나오셔야하는데요, 그래야지 걸어서 3분안에 도착이 가능하답니다! 찾기 어려운 곳에 위치해있지 않아서 접근성 또한 매우 좋은데요, 주차장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건물이니 주차비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역 근처에는 항상 주차난이 있는데 여기는 카메라에 찍힐 걱정이 없답니다!




분당 1인샵 M스웨디시 샤워실
분당 1인샵 M스웨디시 샤워실

M스웨디시는 낮 12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운영되는 곳인데요. 예약은 조금더 일찍인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감할때까지는 계속 예약을 받고 있다고하니 원하는 시간과 날짜, 그리고 코스를 생각한 뒤 문의하시면 더 빠르게 날짜를 잡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무작정 방문한다고해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곳이 아니니 예약을 필수로 하셔야해요~ 혹은 방문전 문의해보시기 바랄게요!




분당 1인샵 M스웨디시 마사지룸
분당 1인샵 M스웨디시 마사지룸

준비된 프로그램은 하나코스와 두리코스가 있는데요, 우선 하나코스에 대해서 먼저 말씀드리자면 한분이서 1:1로 관리하는 것을 뜻합니다! 집중적인 관리가 들어가고 더 섬세하게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는 M스웨디시는 코스에 스웨로미 + 감성슈얼 + 림프관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코스는 60분이 소요되며 금액은 10만원, B코스는 90분이 소요되고 13만원이며, 마지막 C코스는 120분간 진행되고 금액은 19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분당 1인샵 M스웨디시 마사지룸2
분당 1인샵 M스웨디시 마사지룸2

앞전에 말씀드린 분당 1인샵 M스웨디시의 두리코스는 두분의 관리사분들이 함께 2:1로 관리를 해주시는것을 말하는데요, 두배는 더 만족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60분 20만원, 90분 26만원으로 금액은 다소 높지만 잊지 못할 경험을 하실 수 있을거에요~!


근무하고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힐러분들로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없고 실력좋은 깔끔한 쌤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분당 1인샵 M스웨디시를 방문해보고 싶으시거나 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마사지 커뮤니티인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업체 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밖에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소식도 볼 수 있어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13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