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초 감성마사지 실패없는 업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마사지 및 뷰티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서초 감성마사지 샵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많고 많은 샵들중 실패하지 않으려고 후기까지 다 읽어보고 방문했는데도 만족스럽지 못하셨던분들이라면 더 집중해서 봐주세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서초 마사지 샵들은 서비스면 서비스! 실력이면 실려!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곳입니다. 더이상 마사지 실패는 없었으면 좋겠는분들이라면 이중에 하나 선택하셔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서초 감성마사지 - 에르메스
서초 감성마사지 - 에르메스
서초 감성마사지 - 에르메스

제일 먼저 소개해드리는 곳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반포동 논현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에르메스'라는 업소인데요,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림프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랍니다. 불만족 제로에 도전하는 곳으로 고객이 만약 불만족스러웠다면 백퍼센트 리콜을 해주십니다. 그만큼 시간과 돈이 헛되게 쓰이지 않는 곳이에요! 현재 주간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주간(오전 11시 ~ 저녁 7시)에 방문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서초 에르메스
서초 에르메스

서초 24시 마사지 샵에 속하는 에르메스에는 전원 한국인 여성 힐러분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테라피 수료를 통해 실력도 받춰주는 분들이랍니다. 무료 주차가 가능하지만 저녁 6시 이전에는 따로 문의를 해주셔야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 비타민 스웨&로미, 두리 스웨&로미, 스페셜 게스트 이벤트로 준비되어 있고, 모든 관리에는 세정력이 뛰어난 고가의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 더 편하게 이용가능하답니다!


게다가 두리 코스의 경우 두분이서 2:1로 관리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색다른 경험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서초 감성마사지 - 은채
서초 감성마사지 - 은채
서초 감성마사지 - 은채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서초 1인샵 은채인데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2동 275-3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웨디시와 서혜부, 림프케어,탄력, 미백 전문이고 서초 왁싱 샵으로도 운영되고 있으니 왁싱 필요하신분들도 이용하시기에 좋습니다! 건강마사지를 통해 탄력은 물론 미백까지 챙기고 림프관리까지 받아 건강을 되찾아 보시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리는데요, 12년도 창업 이후 쭉 한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진정 테라피 고수 은채 원장님이 직접 운영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서초 1인샵 은채
서초 1인샵 은채

은채 원장님은 한국인 30대 여서분으로 뛰어난 스펙을 자랑하시고 자사몰 피팅모델까지 할 정도로 외모도 겸비하신분이랍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고 365일 연중무휴입니다! 주차는 1시간까지만 무료이고 이후 30분당 2천원씩 부과된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바디왁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전신 마사지는 아니고 서혜부 림프 케어 위주입니다.


왁싱은 중급세미, 올누드, 겨드랑이, 다리, 팔, 배랫나루 등 바디 전체적으로 가능하답니다. 테라피와 동시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서초 감성마사지 - 태영
서초 감성마사지 - 태영
서초 감성마사지 - 태영

세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도 1인샵인데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교대역 1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하철로 이동하기에도 편한 위치입니다. 여기도 스웨디시와 왁싱 전문인데요, 남여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편안하고 안락하게 꾸며져 있어요^^




서초 1인샵 태영
서초 1인샵 태영

태영 원장님은 20대후반 여성분이고 국가공인 피부 미용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신답니다. 그리고 다수의 마사지 전문자, 지도자, 강사 과정을 이수하셔서 실력이 정말 보통이 아니세요~ 영업시간은 월화금 낮 2시 ~ 밤 10시, 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6시까지입니다! 무료주차 지원해주는 업소에요^^


프로그램은 오일 종류 선택할 수 있는 스웨디시 로미 아로마 코스와 브라질리억 왁싱, 바디왁싱, 페이스왁싱, 테라페키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그로우까지 관리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1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