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황후테라피 힐링받고싶을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수원 황후테라피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날이 따뜻해지면서 뭔가 더 짜증지수가 높아지신분들이 있죠? 바깥 날씨는 좋은데 실내에 하루종일 묶여있는 신세라면 스트레스가 정말 이만저만 아닐것입니다.


그럴때 바로 힐링이 필요한데요, 각자만의 힐링방법이 있으신가요? 저는 좋은 음식먹고 좋은 사람들과 어울리면 그게 바로 힐링이라고 생각했지만 나이가 들면서 쉬는날은 쉬어야 체력 충전이 되더라고요.



황후테라피
황후테라피

아무리 좋은걸 먹고 사람을 만나도 그 뒤에는 힘듦이 뒤따르니까 힐링 방법이 점차 바뀌었어요. 요새 정착한 방법은 바로 마사지인데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근육통도 풀고 스트레스도 풀면 확실하게 기분전환이 되니까 이만큼 좋은게 없더라고요.


금액은 조금 비싸긴하지만 나만을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고 또 효과가 좋으니까 결코 아깝지가 않은데요, 오늘은 제가 돌아다녀 본 곳 중에서 제일 괜찮았던 곳 중 하나인 수원 황후테라피를 추천해드리려구요.



황후테라피 스웨디시
황후테라피 스웨디시

여기는 힐링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인데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일대일 관리사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였는지 관리사분의 실력이 정말 좋으시더라고요. 불편한 곳은 없는지 세심하게 체크해주시고 정말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분들이신데요, 주간파트와 야간파트가 나누어져 있어서 방문하는 시간대에 따라서 관리사분들이 달라진답니다. 저는 한가한 시간대가 좋아서 평일 낮에 방문했었는데요, 슬아라는 주간 파트 관리사님이 관리해주셨어요.



수원 황후테라피 지도
수원 황후테라피 지도

수원 황후테라피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446번길 53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차가 어렵기로 유명한 인계동에서 무료 주차를 지원하는 곳입니다! 저도 인계동쪽으로 나갈일 있으면 될 수 있으면 자가용 대신 택시나 지하철 등을 이용하는데 여기는 주차를 무료로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원시청역에서도 멀지 않아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분들도 무리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는 위치랍니다. 이렇게 접근성도 좋고 주차장이라는 메리트도 있어서 저는 더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어요.



수원황후테라피
수원황후테라피

현재 재오픈을 기념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네이버 카페 회원에 한해서 깜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가입 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이벤트 참여하실분들은 방문시 황후테라피 네이버 카페에 가입했다고 꼭 말씀해주셔야 혜택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B코스 주간 2만원 할인, 야간 1만원할인이고 C코스는 주간 3만원, 야간 2만원 할인으로 꽤 큰금액을 할인해주시네요~



수원 황후
수원 황후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힐링 하나로 통일되어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 소요되고 주간 7만, 야간 8만원이며, B코스는 90분 소요되고 주간 10만, 야간 11만, C코스는 120분이 소요되고 주간 13만, 야간 14만원입니다.


수원 황후테라피는 금액이 비싼편도 아닌데요, 높은 단가이기는 하지만 주변 몇군데를 돌아다녀본 결과 금액이 비싼 편에 속하지는 않아요. 그래서 가성비도 챙기고 힐링도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이라는 개인적인 판단을 해봅니다^^ 정말 강추드려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