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2인샵 지아&하나 두배의 기쁨!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 전문 업체인 평택 2인샵 지아&하나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2인샵이란 무엇일까요? 1인샵과 비슷한 형태인데요, 두분의 원장님이 함께 운영하는 곳을 대부분 2인샵이라고 칭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도 마찬가지입니다.



평택 2인샵
평택 2인샵

해당 업체는 포승읍에 위치해 있는데요, 정성스럽고 부드러운 손길을 통해서 일상 속의 안식처가 되어드린다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샵 특성상 관리중에는 전화 받기가 어렵기 때문에 문자 예약을 더 선호한다고 하는데요, 순차적으로 예약이 남겨지는 것이니 전화보다는 문자가 더 빠를듯 합니다.


상세 주소는 문의를 따로 해주셔야하는데요,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원정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도 가능하여 자가용 방문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주차장이 없는곳도 많은데 여기는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편합니다.



평택 2인샵 지아
평택 2인샵 지아

영업은 오후 7시에 시작되기 때문에 주간에 이용할 수 없다는 점이 살짝 아쉽습니다. 하지만 새벽 1시까지 영업을 하시니까 늦은 방문도 부담이 없겠는데요, 아무리 일이 늦게 끝난다고해도 방문할 시간이 충분하니까 고된 하루의 스트레스를 풀기 딱이겠어요.


평택 2인샵 지아&하나에서 취급하는 프로그램은 단일코스 하나인데요 다른거 고르고 고민할 필요가 없어 좋고 간단하네요. 이 단일코스에 포함되어 있는 종목은 센슈얼, 감성, 스웨디시, 아로마로 하나의 코스로 이것저것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답니다.



평택 2인샵 하나
평택 2인샵 하나

금액은 15만원이고 총 소요되는 시간은 1시간 30분인데요, 전혀 지루하지 않고 오히려 시간이 이렇게 빨리 흘러가나 싶을 정도로 만족도가 상당한 업체라고 합니다. 금액이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실제 받아보고 나면 전혀 그렇게 느껴지지 않으실거랍니다.


평택 2인샵 지아&하나에 근무하시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분들로 깔끔한 관리 실력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평택에서 마사지 샵을 찾고 있었다면 여기 방문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평택 스웨디시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커뮤니티인 건마에반하다를 이용해서 예약한다면 회원가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이외에도 평택에 있는 1인샵, 2인샵, 스웨디시, 아로마, 타이, 로미로미 등 다양한 업소를 한눈에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등록되어 있는 전국 모든 업체의 정보를 마음껏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에 관련되어 있는 이벤트나 할인 혜택도 그때그때 챙겨보실 수 있고, 고객센터를 통해서 제휴 문의도 가능하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강서 1인샵 오드테라피 최상급 마사지!

동작 헤라스웨디시 몸과 기분이 풀리는 곳

인천 감성마사지 1인샵 믿고 방문할 수 있는곳

강서 퍼스트스웨디시 전문가의 손길을 느끼고 싶다면 !

부산 숲테라피 시원함에 빠져보세요!

조회 26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