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 부천 화이트 아주 깔끔해!

최종 수정일: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샵 화이트에 대해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름부터 너무 깔끔하고 화사한 톤으로 되어 있는 매장이라서 여러분이 기대를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직장인들 뿐만 아니라 거의 대부분이 금요일을 제일 기다리면서 설레하실 텐데요~ 그래서 저도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고 더 설렘이 가득한 마사지샵으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이곳은 부천 시청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굉장히 접근성도 좋아 인기를 끌고 있는 샵이예요!


그럼 이제 아래 사진과 함께 본격적으로 부천 화이트 마사지샵 이야기를 시작해보도록 할테니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랍니다 :)


시청역 스웨디시 카운터

처음으로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마사지샵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샵으로 들어가게 되면 빈티지하면서 모던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는 내부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사장님께서 와주는 고객님들의 예약 명단을 확인해주시면서 순차적으로 안내를 해주시고 계십니다. 시청역 스웨디시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미리 예약을 잡고 가셔야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예약은 문자, 전화 둘다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님이 편하신 방법으로 연락을 주신 다음 예약을 잡고 오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샵은 365일 연중무휴로 언제나 오픈을 하고 있어서 시간 제약이 적다는 점이 정말 괜찮다고 생각이 되는 것 중 하나인데요, 요즘 같이 바쁜 현대인들은 주말이나 공휴일에만 시간이 가능할 경우가 많은데 주말까지 이용을 할 수 있다니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시청역 스웨디시 로비

이제는 안으로 더 들어와서 로비의 모습도 살펴보도록 할게요. 로비에는 화분이 있음으로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주고 잇는 것 같은데요,


우선 이곳에서 여러분이 제일 궁금해 하실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천 스웨디시에서는 스웨디시 관리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A코스 40분에 오만원, B코스 60분에 칠만원 그리고 C코스 90분에 십만원, D코스 120분에 십사만원으로 진행이 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와 전신 림프 관리까지 함께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찌뿌둥한 몸 상태에서 방문을 하게 되면 몸이 확실히 변화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실 거예요!


시청역 스웨디시 복도

다음은 관리실 안으로 들어가 볼 텐데요, 그전에 복도를 슬쩍 봐보면 은근 복도가 크게 분포가 되어 있고 관리실도 여러개 있는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여기 마사지샵에서는 부드럽고 꼼꼼한 손길로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고객님들에게 힐링을 선사해주신다고 하는데요, 한국인 분들이 계셔서 소통도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언제나 원하는 느낌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담당 관리사님께 요청을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시청역 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은 시청역 스웨디시 관리실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관리실 안을 살펴보면 어두컴컴한 분위기 속에서 은은한 조명으로 준비가 되어 있으며 언제나 뽀송하게 세탁이 되어 있는 가운으로 환복이 가능하십니다.


베드는 고객님들이 가시고 나면 언제나 청결하게 소독을 해두신 다음 고객님들을 맞이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청결 부분에서는 믿고 방문을 하셔서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샵은 오전 10시에서 새벽 4시까지 포괄적인 시간대에 영업을 하고 있으며 주소는 예약시 사장님께서 문자로 안내를 해주시기 때문에 그때 참고해서 찾아와 주시면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마사지샵 이외 다른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마사지사이트는 마캉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상동 아로마 마사지

길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구로 스웨디시 마사지

배곧 스웨디시 마사지

파주 스웨디시 마사지





조회수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