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흥 1인샵 채원 쾌적한 시설로 승부!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시흥 1인샵 채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마사지에 관심들 많으시죠? 예전에는 근육통 완화로 많이 찾았지만 지금은 스트레스 풀고 기분 전환을 하기 위해서 찾아주시는 분들이 더욱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스웨디시, 아로마, 로미로미 등 오일을 기반으로 케어하는 종류들은 아로마 오일의 심신 안정 효과까지 더불어 느껴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현대 사회에 있어 스트레스가 없는 사람은 없을테니 더욱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인데요, 이렇게 수요가 많으니 너도나도 마사지 샵을 차리게 된 상황이기도 합니다.



시흥 1인샵
시흥 1인샵

그러니 우리는 마사지 샵을 찾을 때 더욱 신중하게 컨텍하여 제대로 된 곳을 방문해야겠죠? 실력은 물론 시설과 서비스까지 만족할 수 있는 곳을 찾기란 쉬운일이 아닌데요, 그래도 후기를 많이 찾아보다보면, 혹은 주변 지인이 다녀와 만족했던 샵을 방문하면 실패 확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시흥 1인샵 채원 역시 가볼만한 곳인데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며 쾌적한 시설과 깔끔한 시설을 통해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보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시흥 채원
시흥 채원

1인샵이기 때문에 원장님 혼자서 운영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관리중에는 전화 응대가 어렵다보니 문자로 희망코스와 시간을 남겨놓으시는게 더 빠른 예약 방법입니다. 예약은 필수인데요, 무작정 방문했다가는 오래 기다리거나 아예 관리를 받지 못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사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채원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으로 올해 25세라고 하는데요, 테라피 종목을 수료하셔서 실력은 의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국적을 속이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곤 하는데 여기는 한국 여성 원장님 확실합니다^^



1인샵 채원
1인샵 채원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로미로미 슈가 들어가 있는 70분, 90분 코스입니다. 부드러운 손길이 특징으로 스트레스 케어를 완벽하게 할 수 있는 코스들인데요, 금액은 각각 13만원, 15만원입니다. 다소 높은 금액이라고 생각될 수 있지만 받아보시면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을 하실거랍니다.


시흥 1인샵 채원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월곶중앙로인데요, 지하 주차장에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으니 주차비에 대한 부담은 넣어두시고 자차로 편하게 방문해주시면 된답니다. 자차가 없으신 분들도 걱정은 넣어두세요~



시흥1인샵채원
시흥1인샵채원

월곶역에서 1번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5분안에 도착할 수 있으니 지하철로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로 아주 여유로운데요,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그 날의 관리가 모두 마감되었거나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날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날씨도 풀렸으니 나른해진 몸 컨디션 회복하러 여러 방법을 찾고 계실거같은데요, 매일 같은 일상에 지치고 지루하셨다면 색다른 바디케어 방법으로 활력도 되찾고 스트레스도 해소해보시는것이 어떠실까요? 오늘 소개해드린 시흥 1인샵 채원을 방문하셔도 좋고 집 근처에 괜찮은 샵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마사지를 경험해보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6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