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인 구갈동 더데이스웨디시 이벤트로 할인받고 이용!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용인 구갈동 더데이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가을 장마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렇게 날씨가 습하고 비가 내리는 날이면 몸 구석구석 쑤시는 나이가 되어버린거 저뿐만이 아닐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저와 같은 고충을 겪고 있는분들에게 스웨디시 마사지를 추천드리는바이며, 업체로는 구갈동에 있는 더데이스웨디시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요즘 실력이나 서비스는 기본 바탕으로 깔고 가야하는거 아시죠? 플러스 요인이라기보다는 기본인데요, 더데이는 여기에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저렴하게 가성비 있게 방문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용인 구갈동 더데이스웨디시 로비
용인 구갈동 더데이스웨디시 로비

더데이 스웨디시의 로비 모습입니다. 카운터와 신발장 그리고 각종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에 띄는데요, 대리석과 비슷한 느낌의 벽면과 카운터 배치로 인해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휴식이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분들에게 특히나 안성 맞춤인 공간인데요, 편안함은 물론이며 안락함까지 느끼면서 제대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할인이벤트는 첫방문 할인과 생일 할인, 그리고 주간 및 군경 할인이 있는데요, 모두 1만원씩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생일의 경우 신분증 지참이 필수이고 주간은 오후 6시 이전 방문까지만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군경 역시 휴가증 필수입니다.



용인 구갈동 더데이스웨디시 복도
용인 구갈동 더데이스웨디시 복도

복도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습이고, 관리실마다 문이 설치되어 있고, 밖에서도 안에서도 노출되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프라이빗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로 60번길로 기흥구청 인근에 있어서 찾아오시기 힘들지 않을거라고 예상해봅니다.


주차에 관해서는 예약 시 미리 문의를 해주셔야하는 부분으로 업체측과 확인 후 주차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이며,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기 때문에 쉬는날 관계없이 언제나 찾아올 수 있는 곳이죠.



용인 구갈동 더데이스웨디시 관리실
용인 구갈동 더데이스웨디시 관리실

용인 구갈동 더데이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관리실입니다. 구성은 샤워실 및 베드가 있는데요, 편하게 혼자서 이용할 수 있는 1인 1실 구성이기 때문에 남들 눈치볼 필요가 없습니다. 오직 관리사님과 두분이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프라이버시가 지켜지는 곳이랍니다.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인 및 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두 코스를 수료했기 때문에 실력에 대한 의심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간 및 야간조로 나뉘어져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문의시 관리사 정보에 대해서도 여쭤보시기 바랄게요~!



용인 구갈동 더데이스웨디시 샤워실
용인 구갈동 더데이스웨디시 샤워실

관리실 내부에 있는 샤워실 공간입니다. 혼자서 이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아담한 사이즈이기는 하나 씻는데 전혀 문제는 없습니다. 수건도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고, 바디워시부터 샴푸, 린스 그리고 폼클렌징 등 씻는데 필요한것들도 대부분 준비되어 있으니 전혀 챙겨오실건 없으십니다.



용인 구갈동 더데이스웨디시 관리실 샤워실
용인 구갈동 더데이스웨디시 관리실 샤워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60분 8만, 90분 11만이며, 스웨디시+로미+센슈얼의 경우 40분 8만, 60분 11만, 80분 14만입니다. 모두 현금가 기준인것을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시간은 꽉채운 순수 관리시간을 의미합니다!




용인 구갈동 더데이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과 할인가 이용에 대한 궁금증이 있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하고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