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울산 스웨디시 마사지 감성가득했던 후기!


안녕하세요~ 얼마전 다녀온 울산 스웨디시 마사지 샵이 너무 좋았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보려고하는데요, 요새들어서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컨디션이 좋지 않은것 같아 짜증만 늘어가고 있었는데 이런 고민을 털어놓으니 친구가 스트레스 풀러 다녀오라고 하더라고요. 요즘같은 시국에 어디 여행도 쉽지 않고 밤새 술을 마실 수 있는것도 아니니까 이시국에 어딜가냐고 투덜거렸는데 친구가 마사지를 추천해주더라고요. 그중에서도 괜찮았던 곳 리스트를 뽑아서 저한테 보여주길래 참고해서 한 곳 골라 다녀왔습니다!




울산 스웨디시
울산 스웨디시

제가 얼마전에 다녀온 울산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남구 달동에 위치해 있는 곳이었는데요, 마침 저희 사무실이 있는 곳 근처에도 꽤 샵이 많더라고요. 친구가 알려준 곳 중 위치도 괜찮아보이고 시설도 괜찮아 보이는데 동네도 회사 동네라서 일 끝나고 방문하면 딱이겠다 싶었어요~ 주말에는 집에서 쉬고 싶은 마음에 칼퇴하는 날로 골라 미리 예약을 해두었습니다!


요즘은 어딜가나 이렇게 예약제가 보편화된거같아요~ 그리고 마사지 업체는 사람이 많이 들락날락해서 좀 불안할수도있지만 이렇게 예약제만 저 이외에는 손님이 없기 때문에 맘편하게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울산 스웨디시 케어
울산 스웨디시 케어

여기는 울산 한국인 마사지 샵에 속하는 곳이라고 했는데요, 그래서인지 관리사분들이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이더라고요. 예전에 태국 타이마사지를 받아본적이 몇번있었는데 실력이나 서비스는 괜찮았지만 아무래도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다 보니까 아쉬운점이 많았는데 여기는 다 같은 한국인들이니까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다는 점이 좋았어요.




스웨디시마사지
스웨디시마사지

그리고 제가 방문할 당시 울산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덕분에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었어요~ 여기는 스웨디시라는 마사지 종목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여서 그런지 타이 마사지 뭐 이런거에 비해서 금액이 다소 높았는데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니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결과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서 비용이 아깝다거나 그런 생각은 전혀 안들었습니다!




마사지 베드
마사지 베드

우선 카운터를 통해 예약확인을 받고 시간을 맞춰갔기 때문에 바로 안내를 받았어요. 탈의실로 들어가서 관리에 맞는 옷차림으로 갈아입었는데 세탁물들도 다 보송하고 불쾌한 냄새나 감촉은 없었답니다! 탈의실에 샤워실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샤워도 불편하지 않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마사지침대
마사지침대

울산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무엇보다 관리사님의 실력이 좋아서 만족스러웠던 곳으로 기억에 남는데요, 친절하신 마인드와 더불어 출중하신 실력 덕분에 스트레스 케어가 제대로 됐습니다. 힐링이라는걸 느낄 수 있는 순간이었어요~




마사지쿠션
마사지쿠션

아, 제가 방문한 곳이 울산 1인샵이라서 조금 더 프라이빗했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회사와도 가깝고 스트레스는 물론이고 근육통까지 싹 가시게 해주셔서 앞으로도 혼자 종종 찾아오게될 곳 같은 마성의 매력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매일 오면 더 좋겠지만 주머니 사정이 허락하지 않으니 이주에 한 번씩이라도 정말 오고싶어요~ 자주 봤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울산에서 마사지 샵 잘하는 곳 찾고 있다면 여기 방문해보세요! 저는 아래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건반을 통해 회원가로 저렴하게 이용햇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13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