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정부동 스웨디시 마사지, 센스있는 오아시스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동 스웨디시 의정부 오아시스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힘들고 지칠때 우리에게 선사해주고 있는 테라피는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 보다 체계적인 교육 방식을 토대로 관리에 집중할수 있습니다.


전 연령층 상관없이, 강 약의 조절되는 강도를 어떤 식으로 관리를 진행하는지 관리사님의 노련한 테크닉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신체의 혈액순환이 빠르게 이루어질수 있도록 도와주기에 걱정없이 관리를 받을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받고 난 뒤 활기찬 하루, 더 보람찬 하루를 보낼수 있게 해주는 이곳의 장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정부 오아시스스웨디시 실내
의정부 오아시스스웨디시 실내

매장입구에 들어온 모습입니다. 고급스러운 아이보리 인테리어가 돋보이고 조명을 통해서 더욱 안락함을 느낄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카운터 바로 앞 대기석을 통해서 기다릴수 있으며 카운터에선 열체크 및 손소독을 중심으로 위생을 굉장히 철저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예약확인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개인의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할수 있도록 예약제로 진행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의정부 오아시스스웨디시 복도
의정부 오아시스스웨디시 복도

직원의 안내에 따라 복도를 들어온 모습입니다. 넓은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른 사람과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더욱 이동하는 부분에선 불편함이 없어 보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가지 형태로 진행되고 있는 관리로 시간대별로 금액이 다양함을 엿볼수 있습니다. 콜라겐논오일 아로마는 A-1 65분 5만원, A-2 95분 7만원 입니다. VIP 스웨디시 테라피는 B-1 65분 6만원, B-2 95분 8만원 입니다. 황제 4HAND는 C-1 65분 11만원, C-2 95분 15만원 입니다. 스페셜 황제테라피는 D-1 80분 8만원, D-2 90분 12만원 입니다.


관리의 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에게 잘 맞는 코스는 관리사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받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의정부 오아시스스웨디시 관리실
의정부 오아시스스웨디시 관리실

의정부동 스웨디시의 1인 관리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수 있으며, 짐을 보관할수 있는 캐비넷, 어떤 위치를 관리받고 있는지 거울을 통해서 관찰할수 있는데요. 매력적인 관리는 내 눈으로 직접보고 어떤 곳이 아픈지 말씀드리며 소통을 원활하게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향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방식으로 집중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관리사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원 태국인 실력파 여성 관리사님으로 다국적이지만 의사소통이나 불편사항 없이 테라피를 경험할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6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의 스케줄에 맞게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폰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코스가 정해지면 문자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의정부 오아시스스웨디시 관리실
의정부 오아시스스웨디시 관리실

의정부 스웨디시의 관리실은 1인만 수용할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아늑함을 느낄수 있는데요. 중앙에 있는 베드와 위생을 위한 베드커버와 페이스커버를 통해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관리는 처음 시작을 통해 어떤 방식으로 진행하는지 설명을 들을수 있으며, 개인마다 추천받은 코스를 통해 관리사님의 테크니컬한 관리를 느낄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의정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으로 방문전 전화를 통해 더욱 자세히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의정부 오아시스스웨디시 샤워실
의정부 오아시스스웨디시 샤워실

의정부동 스웨디시는 편의시설인 샤워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관리를 받고 나면 나름함을 더하기 위해 따뜻한 온수로 시원함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내부에 포함되어 있는 바디케어제품을 통해 또 한번의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면 전국 마사지 할인 정보가 한눈에 보입니다! 그외 뷰티 어플을 찾고 있다면 마캉스 이용해 주시고, 마사지 구인구직을 찾으시나요?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세요!


조회수 25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