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복대동 스웨디시 마사지 소문난 청주 발렌시아가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대동 스웨디시 청주 발렌시아가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내 신체온도를 따뜻하게 높여줄 스웨디시 관리샵입니다.


혈액순환에 굉장히 도움을 많이 주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결림, 부종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고 연령층 상관없이 가장 인기 많은 관리라고 하더라구요. 부드러운 손길로 나의 근육들을 하나씩 풀어주는 이곳의 관리사님과 운영되고 있는 시스템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주 발렌시아가테라피 실내
청주 발렌시아가테라피 실내

매장내부에 들어오게 되면 정리가 잘 되어 있는 공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카운터를 통해 입구에서 손소독과 열체크는 필수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부분이며, 예약 확인 또한 빠르게 진행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톤다운된 어두운 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기 공간 또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청주 발렌시아가테라피 복도
청주 발렌시아가테라피 복도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복도로 향한 모습입니다. 번쩍번쩍한 모습이 청결함을 느낄수 있었고, 어두운 부분들은 조명을 통해 환하게 비춰주고 있어서 매력을 더욱 느낄수 있었습니다. 간혹 공간이 넓어서 헷갈려하시는 분들은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움직일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코스 60분 12만원, B코스 60분 15만원, C코스 80분 28만원, S코스 80분 34만원 입니다. 개인의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도 되지만 관리사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결정하여도 좋은 방법입니다.



청주 발렌시아가테라피 관리실
청주 발렌시아가테라피 관리실

복대동 스웨디시 복도를 지나 1인 관리실로 도착한 모습입니다. 따뜻함을 더하기 위해 아담하게 꾸며져있는 공간은 참 공간활용을 잘한것으로 보여집니다. 소지품을 보관할수 있는 캐비넷과 공기청정기, 중앙에 있는 베드를 통해서 완벽함을 추구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우리의 신체를 담당하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리받는 동안 부족함없이 집중할수 있도록 소통이 굉장히 잘 어우러지고 있습니다. 한국 국적인 분들이라 대화하는 부분에 있어서도 불편함없이 마무리 지을수 있습니다. 맞춤식 전문 관리사 분들이라 그런지 개인의 건강솔루션을 굉장히 중요하게 상담을 도와주고 있으며, 총10명으로 예약이 넉넉하게 가능한 부분입니다.




청주 발렌시아가테라피 관리실
청주 발렌시아가테라피 관리실

청주 스웨디시 또다른 관리실도 어두운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공간 활용을 굉장히 신경 쓴 곳으로 관리를 시작하기 전엔 사용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어떤 제품 위주로 사용하고 있는지 파악할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6시까지로 늦은 새벽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365일 연중무휴로 진행중이여서 개인의 스케줄에 맞게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활용할수 있습니다.



청주 발렌시아가테라피 샤워실
청주 발렌시아가테라피 샤워실

복대동 스웨디시는 내부의 편의시설인 샤워실이 같이 포함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관리가 끝나고 나면 샤워를 통해 더 휴식을 취할수 있고 배치되어 있는 바디제품을 통해 매력적인 향을 더욱 느낄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길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으로 방문전 전화를 통해 자세한 주소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만족스러운 관리를 위해 항상 체계적인 교육방식으로 테라피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블랜딩한 천연 오일은 효과가 다양하고 극대화 되기 때문에 심신의 안정과 마음의 평화를 같이 느낄수 있습니다.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면 보다 매력적인 관리를 맛볼수 있을겁니다. 그만큼 믿음가고 신뢰가 높은 곳으로 이번 기회로 후기글을 통해 접하신 분들이라면 다양한 스웨디시 코스를 알아볼수 있고, 전문적인 지식을 통해서 관리를 마무리할수 있습니다.합리적인 소비란 말은 이럴때 쓰는거 다들 잊지마세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소중한 관리사님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위배너를 통해 매력적인 관리에 대한 소중함을 느낄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로는 이달의 혜택을 통해 이벤트를 경험할수 있습니다.




조회수 74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