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엽역 스웨디시 마사지, 후회없는 선택 더문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이제 모든 힘든 일을 마치고 마무리하는 금요일이 되었는데요, 다들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날씨가 좋아 주말에는 여행을 가도 좋을 것 같고 또는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보내도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지친 몸을 위해 관리를 받으러 가도 좋을 것 같고요. 그래서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좋은 곳을 소개하고 싶어 이렇게 오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주엽역 스웨디시 일산 더문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엽역 더문테라피 로비
주엽역 더문테라피 로비

먼저 매장 입구로 들어오면 로비가 보이는데요, 이름에 맞게 들어가자마자 달이 딱 보이는게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매장 분위기는 은은한 조명을 써 따뜻한 분위기가 많이 풍기는 것 같습니다.


주엽역 스웨디시는 위생이 완벽하며 또한 방역까지 완벽하다고 합니다. 입장시 비접촉으로 온도체크와 손소독을 실시하며 관리 수 매회 소독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또한 철저한 위생시스템을 구축하였고 각 룸마다 공기청정기를 가동해 안심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엽역 더문테라피 복도
주엽역 더문테라피 복도

카운터에서 예약 확인 후 복도로 들어 온 모습입니다. 복도가 굉장히 깔끔함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조명도 은은한 조명을 써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 서구 주엽로150 입니다. 주엽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대중 교통을 이용해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주차가 무료이니 주차비 걱정 없이 차를 이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한 장점인 것 같습니다.



주엽역 더문테라피 샤워실
주엽역 더문테라피 샤워실

주엽역 스웨디시의 샤워실 모습입니다. 샤워실의 공간이 넓어 답답하지 않아 좋은 것 같습니다. 샤워실도 청결하며 바디 용품이 구비 되어 있어 걱정하지 않고 마음껏 사용하여 몸을 청결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입니다. 아침에 여유롭게 준비하고 나와 관리 받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직장인분들은 퇴근 후 관리 받기 너무 충분한 시간이기에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주엽역 더문테라피 관리실
주엽역 더문테라피 관리실

일산 스웨디시의 관리실 모습입니다. 관리실이 너무 감성적인 분위기가 많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깨끗하고 좋은 향기를 내는 분위기가 풍겨져 나오는 것 같은데요, 이런 관리실에서 푹신한 베드에 누워 관리를 받으면 기분이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SPT, 왁싱, 패키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코스(고급 전신 스웨디시/집중코스) 50분에 주간 7만원, 야간 8만원이고 B코스(고급 전신 스웨디시/집중코스)70분에 주간 9만원, 야간 10만원, C코스(고급 전신 스웨디시/집중코스/클린케어[2만원 상당 서비스])90분에 주간 11만원 야간 12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모두 회원가 가격이기에 사전에 미리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엽역 더문테라피 개인실
주엽역 더문테라피 개인실

왁싱 코스는 청결왁싱 3만원, 중급왁싱 9만원, 고급왁싱 1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패키지 코스(테라피/왁싱)은 a코스 60분에 18만원, b코스 80분에 20만원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코스를 선택해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마지막으로 중요한 관리사님의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사님은 전원 모두 20대 초중반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 입니다. 전원 한국인이라 의사소통에도 문제 없을 것 같고 실력도 좋아 마사지에도 불편함이 없을 것 입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할인 정보 말고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다면 테라피 닷컴을 혹시 다른 뷰티 정보를 더 알고 싶다면 마캉스 어플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27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