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핫플의 성지인 수원 인계동마사지 BEST3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수원 핫플의 성지인 인계동마사지 BEST3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경기도에 살고 계신 분들이라면 인계동이 얼마나 핫한지 알고 계실텐데요. 그래서 시설과 관리 퀄리티가 좋은 곳들 위주로 준비해봤습니다! 함께 확인해보시죠~^^



 
상상테라피
수원 상상테라피 케어실
수원 상상테라피 케어실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어설픈 케어가 아닌 제대로 된 관리를 해드리고 있는 상상테라피 입니다. 이곳은 인계예술공원에서 5분 걸리는 곳에 자리 잡고 있다고 하는데요.


내부를 보면 화이트톤으로 꾸며져 있어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항상 감동을 받을 수 있는 관리를 해드리기 위해 힐러 한분한분의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중이고 있다고 합니다.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하고 있는 이곳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수원 인계동 쪽은 주차할 공간이 없어 힘든 지역 중 하나인데, 건물 내 주차를 하실 수 있어 편안한 방문이 가능한 곳입니다.


수원 상상테라피 샤워공간
수원 상상테라피 샤워공간

샤워하는 공간에는 디퓨저를 구비해놔 항상 향기로운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곳은 스웨디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이라 관리가 끝난 후보다 시작하기 전에 간단하게 씻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곳은 약간 특이하게 한국인 힐러와 태국인 힐러분들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곳인데요. 마사지는 원하시는 분을 선택하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감성 넘치는 마사지가 가능한 수원 상상테라피를 눌러서 확인해주세요!


 
1인샵 커피
수원 1인샵 커피 대체사진
수원 1인샵 커피 대체사진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인계동마사지 샵은 1인샵으로 운영중인 커피아로마 입니다. 이곳은 수원시청역 5번 출구 인근에 있는 곳인데요. 상호와 동일하게 항상 향기는 공간에서 아늑한 관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페셜 아로마 코스로 A/B/C 코스가 60/90/120분씩 진행되고 있습니다. 120분 코스가 있다보니 주차가 가능한지 여부가 중요한 부분인 거 같은데요. 건물 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원 1인샵 커피 대체사진2
수원 1인샵 커피 대체사진2

관리를 진행해주시는 힐러분은 한국인 여자 원장님이 직접 케어해 주시는데, 원장님의 경력이 엄청 화려하라고요! 테라피 경력이 3년 이며 피부관리자격증까지 보유하고 있으셔서 매우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해 보입니다.


예약을 필수로 하고 방문하셔야 하는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실 때 안내해드리고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예약 가능한 번호는 전문테라피스트가 마사지해주는 수원 1인샵 커피를 누르시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미테라피
수원 미테라피 대체사진
수원 미테라피 대체사진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뉴페이스가 많이 있는 미테라피 입니다. 이곳은 기초부터 단단하게 쌓아 올린 한국인 힐러분들로 모두 20대 여성분이시라고 합니다.


기초부터 배우시면서 스웨디시 교육을 모두 수료하셨다고 하는데요. 이곳은 스웨디시뿐만 아니라 브라질리언 왁싱도 가능한 곳입니다. 스웨디시는 70/90분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왁싱은 왁싱만 하는 코스와 마사지를 함께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원 미테라피 대체사진2
수원 미테라피 대체사진2

이곳은 수원시 인계동 1034-2 4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수원시청역 6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방문하기 좋은 곳 입니다.


모든 프로그램 진행 시간은 꽉 채운 시간으로 입실과 퇴실하는 시간이 포함되어 있지 않고 순수하게 관리되는 시간이라 넉넉하게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따로 주간 코스가 준비되어 있는데, 이 코스는 50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기본에 충실한 마사지 수원 미테라피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수원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32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