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서 화곡동 제이스파 나만 알고 싶은 힐링 명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강서 화곡동 제이스파의 소개를 해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제이스파는 지금 같이 어려운 시국에도 철저한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며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여러 손님들에게 소문이 난 마사지 샵입니다!


건마에반하다의 제휴 할인 혜택까지 이용하면 퀄리티와 가성비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서 일석이조라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이스파의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서 화곡동 제이스파 카운터
강서 화곡동 제이스파 카운터

제이스파는 서울 특별시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워낙에 직접 찾으시는 고객분들도 많으셔서 자세한 위치는 전화 예약시에 안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근방에는 까치산역이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기에도 굉장히 편리한 위치인데요, 까치산역 3번출고 에서 도보로 7분이면 도착하는 곳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전철을 이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또 만약 자신의 자동차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도 계실텐데요, 제이스파는 주차 시설이 따로 마련이 되어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 전혀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자차를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가뜩이나 서울 같은 경우에는 골목에 잘 못 주차했다가는 과태료가 발생되기도 하고 손상될까봐 불안하기도 한데, 주차장이 마련되어있다는게 크나큰 장점으로 다가 오는 부분이네요!



강서 화곡동 제이스파 로비
강서 화곡동 제이스파 로비

제이스파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휴식시간에 이용량이 많은 마사지 샵의 특성상 저녁시간이나 점심시간이 가장 예약이 많은 시간대 인데요, 영업시간이 저녁시간과 점심시간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라서 시간대만 정한다면 왠만해서는 언제든지 예약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365일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다보니까 평일 동안 지쳤던 몸과 마음을 주말에라도 힐링할 수가 있을 것 같은데요, 다만 예약 시간 보다 10분이 초과되면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되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했으면 특별한 사정이 있지 않는 한 초과될리는 없으니 큰 문제가 되는 부분이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강서 화곡동 제이스파 통로
강서 화곡동 제이스파 통로

제이스파에서 근무하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의 여성 관리사님들 이라고 하는데요, 모두 마사지에 필요한 관련된 교육을 완벽하게 수료하였다고 합니다! 덕분에 실력적인 부분에 대해서 전혀 아쉬움을 느끼지 못한다고 하는데요, 사실 무엇보다 중요한것이 마사지의 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개개인 마다 느끼는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마사지의 실력이 떨어지면 재방문할 이유가 없겠죠? 하지만 제이스파는 단골손님이 굉장히 많은 샵이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마사지의 실력이 뛰어나다는 것이 입증 되는 부분이 아닌가 생각듭니다! 만약 마사지 도중 필요한것이 있으면 바로 요청할 수 있으니 더욱 편리할 것 같습니다!



강서 화곡동 제이스파 룸
강서 화곡동 제이스파 룸

강서 화곡동 제이스파의 프로그램을 설명 드릴텐데요, 건마에반하다 제휴 할인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호텔식 힐링 아로마가 기본인 제이스파의 프로그램은 75분 11만원, 90분 14만원, 45분 10만원, 60분 8만원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또 스페셜 코스는 60분 13만원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 현재 제이스파는 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주간에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에게는 각 가격에서 1만원이 할인 된다고 합니다. 만약 야간에 일을 하시거나 불가피하게 낮 시간에만 스케줄이 가능한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마사지를 받으려는 회사원 분들에게도 정말 좋은 소식이네요!



강서 화곡동 제이스파 샤워실
강서 화곡동 제이스파 샤워실

제이스파는 휴게실과 흡연실이 완비가 되어 있는데요, 마사지 힐링 뿐만 아니라 각종 휴게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 주고 있는게 장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또 휴게실에서는 라면과 짜파게티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고, 아메리카 또는 음료수도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다고 하네요. 뭐 부족한 점을 찾을래야 찾을 수가 없는 완벽한 마사지 샵이 아닌가 싶네요^^


위생에 민감한 지금 시기에도 청소와 위생관리, 관리사님들 개인의 위생관리 그리고 마사지에 사용하는 비품들의 위생관리 등등 모든 위생에 관련한 부분은 엄격히 지켜지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 이번 시간에는 강서 화곡동 제이스파의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위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소개드렸던 할인 혜택을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꼭 방문하시기 전에 잊지 마시고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37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