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건대입구역 스웨디시 마사지, 광진 해피테라피 행복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 오늘은 건대입구역 스웨디시 마사지샵 해피테라피를 소개해드릴게요! 주말부터 비가 오면서 태풍까지 몰아치다가 이제 다시 맑은 날씨로 날씨로 변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날씨가 순식간에 변동을 하게 되면서 일교차가 심하므로 감기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여름이 저물고 가을이 다가오는 환절기 기간때는 유독 건강 관리에 더 신경을 쓰셔야 할 것 같은데요, 저는 건강 관리를 위해 마사지샵에 주기적으로 방문을 해서 컨디션을 체크하고 파악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마사지를 받으면서 건강도 챙기고 힐링을 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이름처럼 행복한 마사지샵으로 웃음꽃이 가득 넘치는 샵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해피테라피를 살펴보며 이야기를 해보도록 합시다


건대입구역 스웨디시 내부

건대입구역 스웨디시은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미리 연락을 주시고 방문을 하셔야 하는데요, 예약을 하고 오신다면 훨씬 더 수월하게 매장 이용을 할 수 있게 체계적으로 시스템이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예약을 하고 오시면 바로바로 입장이 가능해서 기다리실 필요가 전혀 없으니 시간도 절약 되면서 기분 좋게 마사지를 받고 가실 수 있는데요, 샵에서는 커피나 음료수도 편의시설로 제공이 되고 있어 언제든지 가져다 드시면 된다고 해요^^


건대입구역 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은 바로 광진 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먼저 소개를 해드릴텐데요, 여기 마사지샵에는 과연 어떤 코스로 고객님들에게 힐링을 선사해드리고 있을까요?


바로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a코스 60분에 구만원, b코스 90분에 십이만원 입니다. 두가지 코스만 있어서 간편하게 원하는 시간만 선택을 하시면 되시고 처음 오시는 분들이라면 사장님께서 따로 추천을 해드리기도 하니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관리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건대입구역 스웨디시 케어룸

이제는 건대입구역 스웨디시의 관리실 안을 살펴보면서 더 자세하게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관리실 안은 심플하게 베드가 준비되어 있고 지저분하게 되어 있지 않아 넓직하고 탁 트여 있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은 전부 한국인 분들이 계시며 상기종목 테라피 코스를 수료하셨다고 해요. 그래서 고객님들에게 더 완벽하고 디테일한 관리로 힐링을 선사해드린다고 합니다. 언제나 만족스러운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부담 없이 찾아와주시길 바랍니다^^


건대입구역 스웨디시 관리공간

광진 해피테라피는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대입구역 커먼그라운드 뒷편에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시 사장님께서 문자를 보내주신다고 하니 그때 참고하셔서 찾아와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샵은 오후 12시에서 새벽 3시 늦은 새벽시간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을 잡고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아보시면 되십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마사지샵 이외 다른 타 마사지샵의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확인해봐주시길 바래요.


추가로 뷰티, 왁싱 관련은 마사지사이트 마캉스를 이용해보시고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6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