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고잔동 스웨디시 마사지, 안산 미소테라피 인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전 다녀온 안산 미소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회사에서 새로운 업무를 배우다 보니까 심리적인 부담이나 긴장들이 몰려오면서 많이 피곤했어요. 어깨도 뭉치고 스트레스가 잔뜩 쌓이다 보니 온몸이 뻐근하니 안좋더라고요.


처음에는 보약을 지어서 먹어도 보고, 안먹던 영양제도 새롭게 추가해봤는데 면역력도 떨어지는것 같아서 뭔가를 해봐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알아보니 저같은 상황인 분들이 많았고, 마사지를 추천하는 글들이 많아서 알게되었어요. 이번에 여유시간을 쪼개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사실 처음에는 온전히 신뢰가 가진 않았었는데


안산 미소테라피1

안산마사지를 다녀와보니 효과도 바로 나타났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고 있답니다. 혼자 알고 있자니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면 좋을까 싶어 이렇게 포스팅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인포에는 인상좋으신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계셨는데요. 처음가는곳인데 단골손님으로 착각하셨나 싶을정도로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어요. 밤낮으로 날씨가 바뀌다보니 긴팔을 입고 갔는데 이날따라 유독 더웠는데요. 내부는 에어컨이 가동되고 있어 적정온도로 유지되고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쾌적함을 느끼며 인포에서 예약확인을 할수 있었어요.


안산 미소테라피2

먼저 알려드릴게 있는데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는 것이에요. 손님이 취소를 하거나 하는경우에 그냥 가도 운좋게 관리를 받아볼수도 있겠지만, 워낙 손님이 많은곳이라 예약없이 가면 헛걸음 할수도 있으니 꼭 약속을 잡고 가는걸 참고 부탁드릴게요. 마사지사이트 통화로 이용할 날짜와 시간을 말씀드리면 사장님께서 응대를 해주시는데요. 자세한 설명과 방법할것 없이 알아서 척척 진행해주신답니다. 혹시나 겹칠시에는 어느정도 조율도 해주시니 빠르게 케어를 받아볼수 있으실거에요.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 마감이라고 해요. 늦은시간까지 열려있기 때문에 밤늦게도 방문이 가능하는데 큰 무리가 없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퇴근후 오시는 직장인 분들도 많고 술자리 끝나고 들리는 손님도 많다고 들었어요. 빨간날 공휴일 할것없이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있어 평소 시간여유가 없어서 미루던 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겠더라고요. 저도 항상 주말이나 그럴때만 생각했는데 평일에도 퇴근하고 몇번 관리를 받아봤는데 하루의 피로를 풀기에 너무 좋았답니다.


안산 미소테라피3

저는 여기서 한국인관리사님께 케어를 받으면서 정말 만족감이 들었어요. 여기 계신 분들은 모두 전문교육을 받으신 전문가분들만 계셔서 전문지식이나 실력면에서 검증되어 더욱 신뢰가 갔는데요. 특히 제담당하시는 분은 성격이 활발하셔서 그런지 대화가 잘통해서 따로 신경쓸게 없어서 좋았어요.


관리룸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한눈에 봐도 시설이 좋다는걸 알수 있으시죠? 인테리어부터 편의시설까지 특출나서 마련되어 있네요. 방안에 개인 샤워실이 있다는점이 특히나 마음에 들었는데요. 물기하나 없이 깨끗한 컨디션인 데다가 샤워용품들이 모두 구비되어 있어요. 따로 이동할것 없이 한공간에서 모두 해결이 되니 참 편리하더라고요. 나와서 정돈할수 있게 파우더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방마다 에어컨도 있어 쾌적한 환경을 마주할수 있어요. 오일이 묻는 관리다 보니 베드에는 커버도 씌어져 있었는데 매타임마다 교체를 하고 있어 위생면에서도 합격점을 줄수 밖에 없겠더라고요. 가볍게 씻고 새것처럼 뽀송한 가운으로 환복후 시작할수 있었습니다.


안산 미소테라피4

첫대면인데도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어색함을 느낄새도 없이 금방 편해졌어요. 의사소통이 잘되다 보니 좋은점이 참 많았는데요. 스웨디시에 대해서도 설명도 해주시고 몰랐던 내용들도 새롭게 배울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곳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안산 고잔동에 자리하고 있고, 근처 역으로는 고잔역이 있습니다. 인근 번화가 덕분인지 손님이 정말 끊이지 않았는데요. 도보로 오시는 분들도 많고 자차 이용 고객님들도 건물내 지하주차장이 있어 편한 방법으로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