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래역 스웨디시 마사지, 부드러운 김포 젤라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찐망고에서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구래역 스웨디시 입니다. 요새 날씨가 많이 풀리고 좋아져서 기분 전환겸 호캉스를 많이 가시는 것 같은데요~ 요즘엔 스트레스 해소로 호캉스보다 더 인기가 많은 마사지 샵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젤라테라피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휴양지가 온 것 처럼 여유로운 마음이 들 수 있게 만드는 곳인데요.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만족감을 높게 가지며 이용하신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마사지 샵으로 들어가 봅시다!



구래역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샵에 들어오시면 카운터가 눈에 띄게 보이게 되네요. 최근에 코로나 거리두기가 풀리긴 했지만 손님들의 건강을 유의하는 마음으로 손소독제가 배치 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쪽에는 샵에서 지켜야 하는 문구들이 쓰여져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카운터 안에 계시는 사장님이 설명을 해주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김포 스웨디시는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예약 없이 방문을 하시게 되면 대기 시간이 주어질 수 있어 불편한 상황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오시기 전에는 꼭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시게 되면 수월하게 매장 이용이 가능하실 것 입니다.



구래역 스웨디시 내부

카운터를 지나서 매장 안 내부를 들여다 보겠습니다. 우측엔 복도에서 보이는 관리실이 쭉 나열 되어 있습니다. 1인실과 2인실 다양한 관리실로 되어 있어서 예약하실 때 원하시는 곳으로 선택을 하고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편안한 공간에서 관리를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구래역 스웨디시에서는 네이버 카페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어서 카페를 가입해서 보시면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고 여러가지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미리 확인해보시고 오시면 가성비 가득하게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구래역 스웨디시 복도

우측에서 보였던 복도로 쭉 들어와보면 관리실로 가는 길이 나오는데요, 복도 벽에는 인상 깊은 액자가 배치 되어 있어서 따뜻한 느낌을 주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근무를 하시는 관리사님들을 한번 소개해 드려볼게요! 8명의 아름다운 미모를 갖추고 계신 한국인 여성분들이 일을 하고 계시는데요. 외모면 외모, 실력이면 실력! 어디 하나 빠지는 곳 없이 완벽하신 손기술을 가지고 있어서 많은 고객님들이 선호 하신다는 말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재방율도 높아 김포에서 인기 많은 샵으로 유명하기도 하다고 합니다.



구래역 스웨디시 1인실

자! 그럼 이제 구래역 스웨디시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을 들어서면 우선 샤워를 하고 옷걸이에 걸려 있는 가운으로 환복을 하면 되겠습니다. 마사지를 받을 준비가 끝나면 관리사님이 들어오시는데요. 어떤 프로그램 관리를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려볼게요!


오일스웨디시 한시간에 십일만원, 크림스웨디시 한시간에 십이만원, 천연오일스웨디시 한시간에 십이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오일과 크림을 사용해서 하는 마사지로 굉장히 부드러운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래역 스웨디시 관리실

김포 젤라테라피에는 1인실 뿐만 아니라 커플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요, 지인과 함께 관리를 받으러 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구래역 이마트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서 넉넉한 시간대를 이용하실 수 있는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예약을 하실 때 상세 주소를 함께 문의하시면 됩니다.


에스테틱, 왁싱은 마캉스 사이트를 둘러보시고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50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