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래역 스웨디시 마사지, 완벽한 김포 오늘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 찐망고에서 구래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 드리려고 왔습니다. 다른 타샵과는 차별화된 관리사님들과 모던하고 시크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는 고급 스러운 매장입니다.


오후 6시까지 방문하시는 고객님께는 주간시간대로 만원 더 저렴하게 해드리는 이벤트 혜택도 제공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가성비 좋은 이곳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고!!



구래역 스웨디시 카운터

구래역 스웨디시를 들어오게 되면 매장이 굉장히 넓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요, 카운터가 너무빛나게 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카운터 안쪽에는 사장님께서 손님들이 오시면 예약을 바로 확인해주시면서 안내해 주십니다.


여기 샵은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야 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편리하고 바로 바로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월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간혹 예약을 하지 않고 오시게 되면 대기 시간이 오래 주어지거나, 예약이 풀로 꽉 차 있는 경우에는 다음에 다시 오셔야 하는 번거로운 상황이 오실 수 있으니 꼭 예약을 하시고 방문 해주시길 바랍니다.



구래역 스웨디시 대기공간

좀 전에 말씀 드렸듯이, 예약 없이 오시는 고객님들이 대기를 하실 수 있는 공간인데요, 꽤 넓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 모습입니다. 앉아서 커피도 마실 수 있고 고객님들이 편하게 계실 수 있도록 좋은 시설을 만들어 주신 것 같네요.



구래역 스웨디시 족욕실

이제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족욕실로 와볼텐데요, 김포 스웨디시에서는 관리를 받기 전에 족욕을 먼저 하고 관리실로 안내를 해드린다고 합니다. 발은 우리 신체 중에서 가장 피로감이 쌓여 있는 부위로 잘 풀어주기만 해도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족욕을 해주시고 계시는 관리사님을 소개해 드릴게요! 관리사님들은 20,30대 한국인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며 테라피 관련해서 전부 완벽하게 숙지가 되어 있으시고 모든 부분에서 완벽하게 소화를 해내신다고 합니다. 굉장히 믿음이 갈 수 밖에 없겠는데요?ㅎㅎ



구래역 스웨디시 복도

그럼 이제는 관리실로 향하기 위해서 여기 복도를 지나가 봅시다. 복도는 파랑파랑한 분위기로 시원한 느낌을 주네요~


샵은 오전 12시에서 새벽 5시까지 넉넉한 시간대에 영업을 하고 있어서 시간 제약이 없이 이용이 가능할 것 같은데요, 특히 늦은 시간까지 업무를 보는 직장인 분들에게는 정말 탁월한 시간대라고 생각이 듭니다.



구래역 스웨디시 1인실

이제는 구래역 스웨디시 1인실로 들어와 볼텐데요, 뭔가 판타지하면서 오묘하게 꾸며져 있네요. 너무 근사한 느낌을 받을 것 같은데요. 이곳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지 설명을 드려볼게요!


스웨디시 A코스 60분에 12만원, B코스 90분에 15만원, 포핸드 관리 A코스 60분 25만원, B코스 90분 29만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구래역 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으로 또 다른 관리실을 소개해 드릴텐데요, 이곳은 1인실과는 다르게 2인실, 커플실 공간입니다. 커플끼리, 지인과 함께 이야기도 하면서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좀 더 재미있는 테라피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김포 오늘테라피로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김포한강9로 70 301호로 오세요! 구래역 인근에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시는 것이 수월할 것 같은데요,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말고 오시면 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다른 타샵 정보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세요!


그리고 테라피닷컴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실 수 있고, 뷰티나 왁싱 정보는 마캉스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8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