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의역 스웨디시 마사지, 광진 올바름테라피 최고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구의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주말에 에너지를 많이 사용하고 굉장히 지친 몸으로 업무를 보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특히 월요일에는 더더욱 더 피로감이 쌓이기 마련이죠.


이런 경우에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면서 몸을 개운하게 풀면서 힐링을 해보시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은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마사지샵은 감성 있고 센스 있는 관리로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테라피를 선사하신다고 하니 포스팅을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길 바랍니다.


구의역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처음 보여드릴 곳은 바로 구의역 스웨디시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샵 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신발장에 신발을 넣어두고 슬리퍼로 갈아 신은 다음에 들어오시면 되는데요, 슬리퍼를 이용함으로써 굉장히 청결하다는 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코로나 시국에 접어들고 있어 마사지샵을 조심스럽게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사장님께서 코로나 방역을 위해 소독제와 체온계를 항시 배치해두시면서 고객님들의 안전에도 신경을 쓰시고 계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일 관리실, 카운터 샵 내부를 전체적으로 철저하게 소독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믿고 방문을 하셔도 무방하실 것 같네요^^


구의역 스웨디시 로비

다음은 광진 스웨디시 로비로 한번 와보겠습니다. 로비에서는 고객님들이 대기를 하시거나 쉬고 가실 수 있도록 쇼파가 마련 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에어컨도 크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더운 여름날에는 정말 최고의 피서지라고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럼 이어서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아로마 관리 a코스 60분에 육만원, 스웨디시 관리 60분에 팔만원, 딥 스웨디시 관리는 60분에 십만원, 90분에 십삼만원 입니다. 그리고 스페셜 스웨디시 관리를 120분에 십팔만원 입니다.


추가 코스도 30분에 사만원 ~ 오만원 사이로 진행이 되고 있으니 관리를 받으시다가 부족하신 분들은 관리사님께 추가 요청을 하시고 마사지를 이어서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의역 스웨디시 복도

이곳은 관리실 안으로 들어가게 되는 복도 앞 모습인데요, 복도에는 커피, 다과 등 다양하게 고객님들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곳곳에 화분도 배치가 되어 있어서 굉장히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사장님께서 세심한 스타일로 정말 잘 꾸며두신 것 같아 보이네요!


구의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구의역 스웨디시 관리를 안으로 들어와 보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실 안에는 각종 관리 용품들과 가운이 준비가 되어 있는 모습이고, 가운은 빨래 업체에 맡겨서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어서 고객님들이 안심하고 사용을 하셔도 된다고 해요.


이곳에서 관리를 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은 전부 20대 한국인 분들이시고, 상기종목 테라피를 전부 수료하신 베테랑 분들이시니 언제나 믿고 방문을 해주시면 훌륭한 마사지를 받고 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구의역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곳은 바로 샤워실의 모습인데요, 관리실 안에 개인 샤워실로 구비가 되어 있어서 개인 공간에서 언제든지 프라이버시하게 사용을 하고 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기분 좋게 마사지를 받고 샤워까지 하고 나가면 하루종일 기분전환이 되면서 하루를 보내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샵은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으며, 광진구 구의로 10,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의역 2번출구에서 가깝게 있어서 도보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찾아오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 없이 오셔서 관리를 받고 가보시면 되십니다 :)


오늘은 광진 올바름테라피 마사지샵에 관해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다른 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에서 마사지사이트는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0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