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당산 감성스웨디시 영등포 웨일에스테틱으로 GO!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당산 감성스웨디시 샵 영등포 웨일에스테틱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당산 스웨디시 프리미엄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호텔식 관리실로 꾸며져 있어 그야말로 고급스러운 대우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늘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분들로 하여금 불쾌하거나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언제나 고객여러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프리미엄이라는 신념을 잃지않고 초심과 같은 마음으로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모든 관리사분들은 한국분들이고 교육을 마친 분들이라고하니 안심하시고 방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당산 감성스웨디시 영등포 웨일에스테틱 로비
당산 감성스웨디시 영등포 웨일에스테틱 로비

당산 감성스웨디시 웨일에스테틱은 서울특별식 영등포구 당산동 당산역 3번출구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역과 아주 가깝게 자리하고 있어서 자차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해주시는게 더 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차도 가능한 곳이니 자차 이용을 피할 수 없다면 그냥와도 무방하세요~ 주차비는 무료가 아닙니다^^


현관을 열고 들어오면 이렇게 카운터가 먼저 보이는 구조인데요, 카운터 아래 무드등이 멋스럽게 들어가 있고 고래와 달이 그려져 있는게 유니크한 매력이 강조되는거 같아요. 보시다시피 모든 부분이 깔끔하고 모던하답니다!



당산 감성스웨디시 영등포 웨일에스테틱 복도
당산 감성스웨디시 영등포 웨일에스테틱 복도

규모도 작지가 않아서 실내에 있음에도 답답하지 않게 느껴진다는 것이 장점 중 하나입니다. 복도와 로비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그만큼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이곳의 편의성 중 하나인데요,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분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이용해보실 수 있으시답니다!


영업시간에 대해서도 설명드릴게요. 우선 오픈은 낮 12시인데요, 예약은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고하니 이른 시간에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서둘러 오전부터 예약을 해두시면 좋을거같아요. 이용 마감 시간은 새벽 3시로 아주 넉넉하답니다!



당산 감성스웨디시 영등포 웨일에스테틱 관리실
당산 감성스웨디시 영등포 웨일에스테틱 관리실

이어서 당산 감성스웨디시 영등포 웨일에스테틱의 관리실 모습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인실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서 다른 손님과 마주칠일이 없다는게 정말 편한 곳입니다. 혼자서 여유있는 시간을 그야말로 즐기다가 갈 수 있어서 더 좋은데요, 베드에는 위생적인 이용이 가능하도록 방수가 되는 비닐이 깔려져 있습니다. 오일이 묻더라도 찝찝하지 않습니다.


개별적인 냉난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테라피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겉은 번지르르하고 내부는 잘 갖추어지지 않은 곳과는 차원이 다른 곳이라고할 수 있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호텔식 관리실이라는 말이 더 와닿는 모습이네요^^



당산 감성스웨디시 영등포 웨일에스테틱 관리실
당산 감성스웨디시 영등포 웨일에스테틱 관리실

영등포 스웨디시 샵 웨일에스테틱에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은 감성 스웨디시로 A코스는 한시간에 11만원이고 B코스는 한시간 반에 14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두코스 모두 주간 시간대에 방문해주시면 1만원 할인된 금액인 10만, 13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당산 감성스웨디시 영등포 웨일에스테틱 샤워실
당산 감성스웨디시 영등포 웨일에스테틱 샤워실

샤워도 당연히 가능한데요, 역시나 개인 공간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섬세한 테라피로 피로도 풀고 힐링도 한 다음에 혼자만의 샤워실에서 개운하게 씻고 나가면 그야말로 스트레스까지 책임지는 곳이 아닐 수 없네요^^ 건마에 반하다 이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려요!


그밖에 왁싱이나 에스테틱 등 휴식과 같은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마캉스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96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