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가성비 좋은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이번시간에는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라는 샵에 대한 소개글을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항상 정성을 다하는 바디 테라피 샵으로 가성비 넘치기로 이미 유명한 만촌동 핫플레이스입니다. 요즘따라 뻐근함과 피곤함이 쉽게 가시질 않는다면 마사지로 풀어보신느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진바디케어는 수성구 담티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 샵으로 아로마와 센슈얼 감성 마사지 전문이에요. 실력도 뛰어나기 때문에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게 나타나고 있는데요, 대구 지역 특히 만촌동에서 괜찮은 마사지샵에 방문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면 여기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실내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실내

진바디케어의 실내 인테리어는 친근함이 가득 느껴지게끔 꾸며져 있는데요, 테라피 사진을 크게 장식해두어 업종에 대한 인식도 확실하게 할 수 있게끔 해놨고, 친근한 인테리어로 부담없이 이용해볼 수 있게끔 꾸며진 모습입니다.


그리고 입구 앞에는 다양한 장식품들을 가져다두어 실내가 심심해보이지 않고 더욱 꽉차보일 수 있게 해두었으며, 깔끔하게 정리정돈도 잘 되어 있습니다.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내부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내부

위치는 대구 수성구 만촌동 812-12 소소한 3층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건물앞에다가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은 있지만 밤 11시 전에는 이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동대구농협 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가게 뒤편에 주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밤 11시 이후에는 가게앞에다가 주차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내부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내부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정해져 있는데요, 따로 쉬는날이 정해져있지는 않고 전화 문의시 핸드폰이 꺼져있는 상황일때가 휴무일 혹은 그 날의 예약이 모두 마감되어 있는 상태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럴 경우에는 어차피 해당 날짜에는 예약도, 관리도 받을 수 없으니 다음날 다시 문의해보시는것이 가장 나은 방법입니다.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족욕실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족욕실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마사지 샵에는 족욕실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두개의 자리가 있으며, 테라피를 받아보기 전 에피타이저 같은 느낌으로 간단하게 족욕부터 받아보면서 긴장감도 풀고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받아볼 수 있는 단계입니다.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관리실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관리실

관리실은 아담한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환복 후 옷을 걸어둘 수 있는 옷걸이가 있고, 가운데는 베드가 놓여져있으며, 냉방 시설을 위한 선풍기와 에어컨도 설치되어 있어요. 또한 창문이 있기 때문에 환기에 용이한 공간이랍니다.


여기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만 근무하고 있는데요, 테라피에 대한 코스 수료를 모두 마치신분들이라 실력도 뛰어납니다. 그리고 나이대는 전부 20대라고 하시네요^^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관리실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관리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진바디 일반 아로마 60분 코스가 6만원이고 진바디 스페셜 프로그램이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2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베이직한걸 원한다면 일반으로 좀 더 특별한 경험을 원한다면 스페셜로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샵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해보고 싶으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건마에반하다 할인가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예약번호 및 다양한 상세 정보까지 즉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1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