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 오산동 체리스웨디시 마사지, 해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오산동 스웨디시 동탄 체리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무 생각없이 평화로운 하루를 선사해주는 테라피 관리샵입니다. 안정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어 내가 편안하게 선택할수 있으며, 정기적으로 관리를 받게 되면 근육을 풀어주는데에 큰 도움이 있다고 합니다.


받기전엔 방문하기 귀찮을수 있겠지만, 받은 후엔 언제 그랬냐는듯 다음 예약을 통해 미리 스케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곳만의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장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오산동 체리스웨디시 입구
동탄 오산동 체리스웨디시 입구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큰 출입문을 볼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을 수용할수 있는 공간으로써, 관리를 받기전 실내로 들어올시 청결을 위해 실내화로 갈아신고 방문할수 있습니다.



동탄 오산동 체리스웨디시 입구
동탄 오산동 체리스웨디시 카운터

동탄 스웨디시의 인포메이션을 통해 빠르게 예약확인이 가능합니다. 따뜻한 조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공간은 답답하지 않고 아기자기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카운터를 통해 손소독과 위생에 대한 부분은 철저하게 방역수칙을 지키고 있으며 답답하지 않도록 쾌적한 공기를 위해 환기 또한 진행되고 있는 부분입니다.



동탄 오산동 체리스웨디시 복도
동탄 오산동 체리스웨디시 복도

오산동 스웨디시의 관리사님이 빠르게 배정이 되고 있으며, 안내에 따라 관리실로 향할수 있는 복도를 볼수 있습니다.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으며 벽돌로 구성되어 있는 인테리어는 왠지 모를 다른 공간으로 안내해주는 느낌이라 기대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코스와 타이 코스로 운영중에 있으며, 각기 다른 매력을 통해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느낄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코스는 A코스 60분 6만원, B코스 90분 8만원 입니다. 타이 코스는 A코스 60분 5만원, B코스 90분 7만원 입니다.


스웨디시는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여 더욱 신체적인 부분을 부드럽고 신진대사의 원활함을 느낄수 있으며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누릴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타이는 스트레칭과 딥한 관리라고 말할수 있는 태국의 전통 테라피 입니다.


평상시에 행할수 없는 육체의 운동을 더욱 편안하게 도움을 주고 있으며, 따로 오일을 사용하지 않는 건식 관리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관리들은 입퇴실 기준이 아닌 순수 관리시간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동탄 오산동 체리스웨디시 관리실
동탄 오산동 체리스웨디시 관리실

내부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실을 안내받을수 있습니다. 그레이 톤의 인테리어 분위기와 중앙에 있는 베드, 내부에 배치되어 있는 샤워실까지 완벽하다고 표현할수 있습니다. 시작 전 캐비넷을 통해 소지품을 보관할수 있으며, 관리가 시작 되면 관리사님을 통해서 진행되는 과정을 자세하게 설명들을수 있습니다.


매장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대 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간단한 의사소통에 대한 부분은 문제없이 진행할수 있습니다. 경력 1~6년 실력파 관리사님들이기 때문에 아픈 부분이나 신경쓰였던 부분은 확실하게 관리를 할수 있습니다.



동탄 오산동 체리스웨디시 개인실
동탄 오산동 체리스웨디시 개인실

전체적으로 동일한 구조로 구성되어 있는 관리실이다 보니 헷갈릴수도 있겠지만, 관리사님의 안내를 받기 때문에 문제없이 룸을 찾을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많은 분들이 방문하기 좋은 시간으로 영업중에 있습니다.주말에도 영업하기 때문에 주말 휴무이신 분들에겐 더없이 좋은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롯데백화점 동탄점 도보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9길 10 4층 입니다. 헷갈리시는 분들은 전화문의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동탄 오산동 체리스웨디시 샤워실
동탄 오산동 체리스웨디시 샤워실

오산동 스웨디시는 관리실 내부에 샤워실이 같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관리를 하고 바로 준비되어 있는 샤워실 덕분에 동선이 굉장히 짧음을 느낄수 있는데요. 다른 사람과 마주치지 않아도 되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할수 있어서 더욱 메리트 높은 관리실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하단 배너를 통해 여러분에게 더욱 잘 맞는 관리 샵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경할수 있으며, 마캉스 어플로는 에스테틱, 왁싱에 대한 뷰티 전문샵을 할인 혜택을 통해 만나볼수 있습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한다면 테라피닷컴도 잊지마세요!





조회수 71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