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강서 정스웨디시 멋져부려!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 오늘은 마곡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처럼 급격하게 추워지는 날씨에는 건강 관리를 유독 더 잘하셔야 하는데요, 저는 평소에 테라피를 받으면서 관리를 하면서 몸 컨디션을 잘 조절하고 있는 편이여서 여러분께도 제가 애정하는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면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여기 마사지샵은 전문적인 테라피스트님들이 꼼꼼한 케어로 하루의 피로를 싹 날아가게 할 수 있는 곳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데요, 강서에 있는 마사지샵을 찾고 계셨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을 해보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한가지 좋은 팁을 소개해드리자면 샵에서는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까지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의 한해서 기존 마사지 가격에서 만원 더 저렴하게 해드리고 있는 이벤트도 진행이 되고 있어서 가성비스럽고 효율적인 관리로 기분전환을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가주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이제 제가 준비해온 사진들과 함께 강서 마사지샵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마곡동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마곡동 스웨디시의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샵에 딱 방문하시면 카운터 앞 쪽으로 가셔서 예약 명단을 확인 받으신 후에 안으로 입장이 가능하신데요,


샵에서는 사전 예약제 시스템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 보니 꼭 예약을 잡고 가셔야 합니다. 예약제로 되어 있어서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바로 입장이 가능하고 체계적으로 되어 있어서 다른 고객님들과 복잡한 동선으로 불편하실 경우는 거의 없다고 하니 안심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마곡동 스웨디시 로비

다음은 이제 강서 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려 볼 텐데요, 이곳에서는 스웨디시, 아로마 그리고 스페셜 코스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먼저 스웨디시 마사지는 a코스 40분에 4만원, b코스 60분에 6만원, 그리고 c코스는 90분에 8만원 입니다. 아로마 마사지는 a코스 60분에 5만원, b코스 7만원이며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스페셜 코스는 건식30분과 스웨디시 60분 총 90분에 8만원 입니다.


또한 두리코스, 포핸드코스라고 불리는 관리는 관리사님 두분이서 스웨디시 테라피를 진행해주는 것인데요, 60분에 11만원으로 더 강력하고 꼼꼼한 관리로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을실 거예요!


마곡동 스웨디시 복도

이제 프로그램 소개도 해드렸으니 마곡동 스웨디시 안으로 더 들어와 복도의 모습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복도는 푸른 색감으로 되어 있어서 시원해보이는 느낌도 들면서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 하실 수 있습니다.


청량한 분위기 속에서는 태국인 관리사님이 테라피를 맡아주시고 계시며 전문적으로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시고 계신다고 합니다. 한국인 분들이 아니라고 해서 불편하진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관리실 안으로 태국어가 쓰여져 있는 문구들이 전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소통하시는 부분에 대해서도 사장님께서 센스있게 대처를 해두셨기에 편안한 마음으로 오셔서 관리를 받고 가시면 됩니다.


마곡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마지막으로 강서 정스웨디시의 관리실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관리실 안을 보시면 이제 슬슬 추워지는 날씨를 대비해 난로를 미리 준비해두셨고, 아늑한 조명으로 인해 테라피를 받으실 때 집중도를 더 높일 수 있게 마련해두셨다고 합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으며 찾아오시는 길은 강서구 마곡동 797-10 입니다. 발산역 9번출구에서 가까이에 있으니 참고해서 와주시면 되십니다.


자차 이용 고객님들은 지하 1층에서 지하 3층까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주차 걱정은 하지 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오셔서 힐링하고 가시면 되십니다 ^^


아래 배너는 전국 마사지샵 정보를 다양하게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마사지사이트 - 마캉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8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