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매탄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넘버원 CP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 찐망고에서는 매탄동 스웨디시 CP테라피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저번주부터 이번주까지 할로윈 시즌으로 많은 사람들이 북적거리며 야외 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시즌인데요~


심지어 날씨가 너무 추워지고 있기 때문에 건강에 더 유의하셔야 하는데요, 저는 이렇게 행사가 있을 경우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되면 정신이 혼미해지고 긴장을 놓치지 않아야 해서 몸이 더욱더 굳어 있는 상태가 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런 날에는 마사지샵에 가서 케어를 받고 몸을 더욱더 부드럽게 만들고 나아지는 몸 컨디션으로 일상 생활을 복귀하는 것이 또 하나의 힐링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께도 이렇게 시즌별 행사가 많은 날에 유독 더 건강을 챙기셔야 하고 몸상태를 잘 체크하시면 좋아서 수원 CP테라피 매장을 소개해드리면서 추천까지 해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스웨디시를 받게 되시면 기분 전환까지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매탄동 스웨디시 카운터

그럼 바로 시작해보면서 매탄동 스웨디시의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우선 제일 먼저 보여드릴 곳은 바로 샵 인포메이션 모습입니다. 바로 앞에는 사장님께서 언제나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을 기다리시면서 방긋 웃으면 반겨주고 계시는데요,


사장님께서는 언제나 와주시는 손님들에게 상냥한 미소로 맞이해주시며 어떤 계절이던 웰컴 음료수를 항시 대기하여 건네주신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추워지는 날씨 탓에 따뜻한 아메리카도까지 준비를 해주셨다고 하네요~


매탄동 스웨디시 로비

여기 마사지샵을 조금 더 깊숙이 들어가 보면서 로비 있는 곳으로 가보도록 할게요. 로비에는 크고 넓은 쇼파와 빈티지스러운 테이블이 놓여져 있고 벽면에는 특이한 그림 액자들이 붙어져 잇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얀 화이트 톤으로 깨끗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벽지에 액자를 걸어두게 되면 딱 포인트 주기가 좋은 것 같다고 생각이 드는데 사장님께서 정말 센스있게 마련을 해두신 것 같네요~


다음은 이제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과 여러가지 이벤트 혜택들을 알려드리는 시가을 가져볼게요! 아래 사진으로 함께 넘어가봅시다~!


매탄동 스웨디시 복도

이곳은 매탄동 스웨디시 복도의 모습인데요, 복도에는 여러 개의 관리실이 마련이 되어 있어서 같은 시간대 지인과 함께 오셔도 각자 케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적합하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이제는 샵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코스는 세가지로 A코스 50분 구만원, B코스 70분 십일만원 그리고 C코스는 90분 십오만원 입니다.


또한 첫방문 하시거나 생일이실 때, 마지막은 후기를 작성해주시는 고객님들께는 특별 이벤트로 기존 스웨디시 가격에서 만원 더 저렴하게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이 주어져 있습니다.


매탄동 스웨디시 관리실

여러가지 혜택까지 받아보기 위해 샵을 오게 되면 엄청난 관리까지 만나볼 수 있게 되는데요, 샵에서는 상기 종목 코스를 전부 수료하신 한국인 관리사님께서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샵에서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엄청나게 대단하다고 느낄만한 관리를 만나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최근에는 더 능력이 좋고 엄청난 관리사님들을 마사지 구인을 통해 모집을 하고 계시며 실력 좋은 관리사님들 덕분에 CP테라피 매장을 많이 찾아주시는 것 같다는 후기도 종종 있더라고요.


또한 샵에서는 네이버 카페, 밴드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어 오시기 전에 한번 둘러보시고 오시면 여러가지 관리사님 정보나 이벤트 혜택까지 알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매탄동 스웨디시 파우더룸

매탄동 마사지샵은 개인 샤워실까지 편의시설로 마련이 되어 있으며 그 앞으로 파우더룸도 완벽하게 구비가 되어 있는데요, 드라이기 역시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다이슨으로 준비를 해두셔서 선호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샵을 찾아오시는 길은 수원시 영통구 효원로 397 중앙프라자로 오시면 되시고 영통구청 인근에 있으니 참고해서 찾아와주시면 되시고 예약은 오전 10시에서 새벽 5시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오늘 소개해드린 마사지샵 이외 다른 샵들의 정보도 궁금하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시고 더욱더 다양한 정보들도 마사지사이트를 통해 살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래요!


다른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8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