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방이역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킹스맨 꼼꼼 케어를 약속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최근에 지인 소개로 방이역 스웨디시 송파 킹스맨을 다녀왔는데요. 섬세한 관리를 경험할수 있는 곳인데 조용한 휴식 공간에서 손 끝으로 전해지는 에너지를 오롯이 나만 100% 경험할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바빠진 일상생활을 활력있게 도와주는 테라피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천천히 몸을 녹여주고 근육의 긴장감과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고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송파 킹스맨 실내
송파 킹스맨 실내

송파 킹스맨 관리사님은 전원 20대 여성 관리사님으로 한국인, 태국인 국적을 가진 관리사님들입니다.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관리사님들로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관리해드립니다 관리 받는 동안엔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소통을 원활하게 진행할수 있어서 불편함 없이 관리받을수 있는 공간입니다. 매장 내부에 있는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는 매장은 실내공기도 쾌적해서 답답함없이 방문할수 있습니다.



송파 킹스맨 카운터
송파 킹스맨 카운터

방이역 스웨디시의 프로그램이 굉장히 많은데요. 지루하시더라도 끝까지 읽어주세요^^ 첫번째, 스웨디시는 태국인 관리사님이 진행합니다. A코스는 65분 6만원, B코스는 95분 8만원, C코스는 125분 11만원입니다. 추천하는 코스는 태국인 관리사님이 진행하고 있으며 (건식 30분+스웨디시65분) A코스는 95분 8만원(비타크림+스페셜 오일추가) 입니다.


두번째, 스웨디시는 한국인 관리사님이 진행합니다. A코스는 60분 8만원, B코스는 90분 11만원, C코스는 120분 16만원 입니다. 셋번째, 아로마 마사지는 A코스는 65분 5만원(이벤트가),B코스는 95분 6만원(이벤트가), C코스는 125분 8만원(이벤트가) (비타크림+스페셜 오일추가) 입니다. 특별히 포핸드로 진행하고 있는데 관리사 두분이서 2대1 관리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송파 킹스맨 복도
송파 킹스맨 복도

네번째, 포핸드 아로마( 관리사 두분이서 2:1 관리프로그램)는 A코스 65분 10만원(이벤트가),

B코스 95분 13만원(이벤트가) , C코스 125분 16만원(이벤트가)(비타크림+스페셜 오일 추가)입니다. 다섯째, 포핸드 스웨디시(관리사님 두분이서 2:1 관리프로그램)는 A코스 65분 12만원(이벤트가), B코스 95분 15만원(이벤트가), C코스 125분 18만원(이벤트가)(비타크림+스페셜 오일 추가)입니다.


여섯째, 짭가디쉬 코스는 A코스 65분 6만원, B코스 95분 8만원, C코스 125분 11만원 입니다.

일곱째, 식스핸드 스웨디시는 A코스 65분 13만원, B코스 95분 16만원, C코스 125분 19만원 입니다. 이벤트가 추천코스는 D코스로 95분 8만원입니다!



송파 킹스맨 복도
송파 킹스맨 복도

방이역 스웨디시 로비를 지나 복도로 향하는 모습입니다. 지나오게 되면 관리실로 들어올수 있는 공간인데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쉽게 찾을수 있고, 복도의 폭이 넓어서 다른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여유롭게 다닐수 있습니다.



송파 킹스맨 내부
송파 킹스맨 내부

송파 킹스맨 운영하고 있는 영업시간을 알려드릴게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의 예약이 끊임없이 방문해주시고 계세요! 주말에도 영업을 하고있기때문에 폭 넓은 시간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방이동 먹자골목내 위치 하고 있습니다. 관리 전 후로 가볍게 즐길수 있는 먹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송파 킹스맨 관리실
송파 킹스맨 관리실

송파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넓은 관리실이라 여유롭게 만끽할수 있을것 같아요. 단 베드가 아닌 온돌에서 관리하고 있어서!! 새로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내부에 배치되어 있는 샤워실은 편하게 이용가능합니다.


킹스맨은 송파 마사지 구인구직도 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복지시설과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수 있는 공간이니 많은 분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한가지 더 알려드리고 싶은건 마캉스라는 뷰티전문사이트입니다! 이벤트 혜택을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고 구경할수 있습니다. 통해 좋은 소식들이 많이 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수 있으니 구경해보고 결정해보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
조회수 48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