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배곧 스웨디시 마사지, 시흥 중심스웨디시 힐링되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배곧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날씨도 화창하면서 나들이 가기 딱 좋은 날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이렇게 날씨가 좋은날에 마사지샵에서 시원하게 관리를 받게 되면 기쁨이 두배로 늘어날 수 있을 것 같아 오늘도 시흥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중심스웨디시 매장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여기 마사지샵은 내상이 제로라는 타이틀을 달아도 될 만큼 모든 고객님들이 마사지를 받고 만족감을 느끼며 가신다고 하는 곳인데요, 언제나 친절한 마인드로 정성스럽게 관리를 해주신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는 샵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중심 스웨디시에 대해 안내를 해드릴테니 집중해서 읽어봐주세요!


배곧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카운터의 모습이예요. 우선 마사지샵을 방문하시기 전에는 사전 예약을 하시고 오셔야 하는데요, 예약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고객님들이 아주 편리하게 기다리실 필요 없이 바로바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약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원하는 시간에 가능하며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어서 주말, 공휴일에도 언제든지 방문이 된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넉넉한 날짜와 시간대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으러 올 수 있을 것 같네요. 저 또한 중심 스웨디시로 가서 관리를 받아보고 싶은 마음이예요!


배곧 스웨디시 복도

카운터를 지나 들어오게 되면 배곧 스웨디시 복도를 보실 수 있는데요, 복도 내부를 살펴보면벽면에 액자들이 놓여져 있어서 화려함을 연출시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관리실이 여러개 준비가 되어 있어서 같은 시간대에 고객님들이 오셔서 마사지를 받고 가실 수 있도록 해두셨다고 합니다.


다음은 여기 마사지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려보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도 어떤 코스가 있는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그럼 바로 말씀을 드려볼게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로미로미 관리로 a코스 40분에 팔만원 b코스 60분에 십만원, c코스 90분에 십오만원으로 세가지 코스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는 부드럽게 오일이 사용되고 밀착하며 관리를 해주시는 방식인데요. 소프트하게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안성맞춤 관리라고 말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배곧 스웨디시 관리실

이어서 배곧 스웨디시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 안에는 마사지용품들이 나란히 준비가 되어 있으며 베드 또한 굉장히 청결하게 놓여져 있는 모습입니다.


여기 마사지샵에는 1인실, 커플실 단체 수면실이 전부 완비가 되어 있으며 언제든지 고객님의 취향에 맞춰서 관리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시흥 스웨디시에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전부 한국인 분들이 계시며 상기 종목 테라피 전문 경력자이신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고객님들이 더욱더 믿음을 가지고 관리를 받으러 오신다고 합니다.


배곧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은 마사지샵 샤워실의 모습을 보여드리며 포스팅을 마무리해보려고 하는데요, 고객님들이 테라피 관리를 마친 후에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편의시설을 준비해두셨다고 합니다.


샵은 시흥시 배곧3로 86,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배곧 메가박스 인근에 자리 잡고 있으니 오시는데 찾기 쉬우실 거예요!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니 걱정 없이 오셔서 관리를 받고 가시면 됩니다.


오늘은 시흥 중심스웨디시에 관해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이외 다른 마사지샵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마사지 구인 - 테라피닷컴 , 마사지사이트 - 마캉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2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