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봉명동 스웨디시 마사지, 청주 세나스웨디시 힐링!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려요, 오늘은 봉명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 드리려고 왔는데요, 여러분은 이번 주말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여행을 다녀와서 너무 재미있고 뜻 깊은 시간을 보내고 오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집순이 였다가 간만에 움직이다 보니깐 몸이 더 쑤시고 뭉쳐 있는 것 같네요~ 이럴 때는 마사지를 받고 개운하게 몸을 만들면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생각이 나는 청주 마사지 샵을 한번 소개해볼테니,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봉명동 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청주 스웨디시 내부 안으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매장으로 들어오게 되면 넓고 크게 자리를 잡고 있는 카운터가 눈에 띄게 보이게 되네요. 카운터에는 영어로 세나 스웨디시라고 이름이 고급스럽게 쓰여져 있습니다.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우아한 느낌이 드는 것 같지 않나요?


카운터 안쪽에서 사장님과 관리사님이 고객님들을 환하게 웃으면서 맞이해 주시고, 빠르게 예약을 도와 주시고 계시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샵에서는 사전으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주셔야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샵을 오시고 싶은 분들은 꼭 예약을 하시고 방문해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봉명동 스웨디시 복도

예약 확인을 마치고 나서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관리실로 가볼텐데요, 우선 봉명동 스웨디시의 복도를 마주쳐 봅시다. 복도는 카운터에서 본 것 처럼 굉장히 우아하고 화려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이제는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성 코스 A코스 60분에 14만원, (30분 연장시 8만원 추가) , 소프트 코스 A코스 60분에 11만원 , B코스 70분에 14만원, C코스 90분에 14만원 이렇게 되어 있고, 러시아 감성코스로 70분에 12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또 추가로 2대1 관리 코스로 관리사님을 직접 지정하시고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코스로 30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니 코스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들은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좀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봉명동 스웨디시 관리실

프로그램 소개를 마쳤으니, 이제 청주 세나스웨디시의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봐야겠죠? 관리실은 사우나에 온듯한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요. 우선 들어오게 되면 옷걸이에 걸려 있는 가운으로 환복을 하고 마사지 베드에 누워서 대기를 해주시면 될 것 같은데요.


이곳에서는 스파를 함께 할 수 있게 욕조가 마련이 되어 있어서 스파 옵션을 추가하시면 마사지를 받으면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관리도 받으면서 스파까지 받을 수 있다니 정말 좋은 옵션을 가지고 있어서 고객님들의 만족감이 굉장히 높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 이렇게 좋은 곳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을 소개해드릴게요! 관리사들은 20대 한국 국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시고, 상기 종목 테라피 부분에서 모두 수료하셔서 완벽한 테라피를 소화 하신다고 하는데요~ 정말 기대가 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봉명동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봉명동 스웨디시의 편의시설로 되어 있는 샤워실을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테라피를 하기 전이나 마치고 나서 깨끗함과 깔끔함을 유지하기 위해서 마련해둔 공간이라고 합니다. 샴푸나 린스, 바디워시 등 넉넉하게 배치를 해두셔서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하단에 배너를 클릭해 보시면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를 알아볼 수 있으니 한번 눌러보세요!


그리고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뷰티나 에스테틱은 마캉스를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84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