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봉천역 스웨디시 마사지, 정성 가득한 관악 골든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행복한 수요일에 찐망고가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봉천역 스웨디시 입니다. 이제 날씨가 더워지면서 다이어트에 돌입하시는 분들도 많아지면서 건강 관리를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요.


추운 겨울보다는 여름에 활동성이 많아서 마사지 샵을 방문해서 몸을 풀면서 관리를 해주시는 고객님들도 많다고 합니다. 여기 샵에서도 스웨디시와 림프관리로 지친 일상에 피로를 풀면서 몸을 한층 더 개운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살펴보도록 합시다!



봉천역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샵에 방문을 하게 되면 크게 카운터가 보이실 건데요, 이곳에서는 사장님이 오시는 손님들에게 빠르게 예약을 확인 해주시고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샵을 방문하기 전에는 꼭 사전에 예약을 해주시고 오셔야 한다고 하니, 미리 체크하시고 전화를 주셔서 예약을 하시고 오시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봉천역 스웨디시 복도

예약 확인 마치고 나면, 관리사님이 배정되어서 관리실로 향하게 되는데요, 관악 스웨디시에는 여러개 관리실이 구비 되어 있어서 많은 고객님들이 동시간대에 이용하셔도 불편함 없이 가능하다고 하니, 지인분과 함께 오셔도 편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샵에서는 매일 두번이상 식약청이 인증되어 있는 소독제품과 살균소독제품을 사용해서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고객님들이 더욱더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게 철저하게 대비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봉천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봉천역 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와보겠습니다. 관리실은 테라피에 집중을 할 수 있도록 어둑한 분위기를 연출해 냈다고 하는데요, 이곳에서 진행이 되는 프로그램을 한번 소개해드려볼게요! 스웨디시 센슈얼 림프관리로 a코스 40분에 7만원, b코스 60분에 9만원, c코스 90분에 12만원, d코스 120분에 15만원 이렇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30분씩 5만원씩해서 추가를 하실 수 있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a코스를 제외한 나머지 코스에는 주간에만 만원씩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봉천역 스웨디시 케어룸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있고 이벤트 혜택도 충분히 받아볼 수 있어서 너무 효율적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관리실마다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고, 전부 1인실로 되어 있어서 프라이버시하게 자신만의 공간에서 테라피를 받으실 수 있으니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봉천역 스웨디시는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을 하고 있으니 예약을 하실 때 시간을 참고해서 연락을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시간대가 굉장히 넉넉해서 제약이 없기 때문에 수월하게 매장 이용이 가능하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봉천역 스웨디시 샤워실

이제 마지막으로 관악 골든테라피의 편의시설로 구비 되어 있는 샤워실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매장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호텔식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이 이용하시면서 만족감이 높다고 하는데요, 샤워용품들도 충분하게 마련이 되어 있어 편하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샵은 관악구 은천로 27 5층에 위치하고 있고, 봉천역 5번출구, 신림역 7번출구에서 걸어서 10분도 오시면 바로 보이시는 자리에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도 무료로 주차가 제공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것 입니다.


하단에 배너를 클릭해보시면 전국 마사지 샵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타샵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뷰티나 왁싱 에스테틱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마캉스 어플을 통해서 만나보시면 되시고,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6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