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평동 스웨디시 마사지, 꼼꼼한 인천 S클래스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 오늘은 부평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인천 S클래스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엔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는 것이 대세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마사지를 받으면서 기분전환을 한다고 합니다.


인천에서도 마찬가지로 스웨디시 마사지가 흐름에 따라 유행을 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여러가지 코스로 고객님들의 관리를 더 집중으로 맞춰서 진행을 한다고 하는 샵이라고 합니다. 아래 준비해온 사진들과 함께 더 자세하게 샵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테니 집중하며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부평동 스웨디시 카운터

인천 스웨디시를 오시게 되시면 카운터 앞쪽에서 예약 확인을 받은 다음 입장이 가능한데요, 샵을 방문하기 전에는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해야 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즉흥으로 예약 없이 방문을 하게 되면 대기 시간이 오래 주어진다고 하니 전화, 문자를 통해 미리 예약을 잡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부평동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를 지나서 샵을 둘러보면 부평동 스웨디시에서는 족욕 시스템이 이루어져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어떤 코스를 진행을 해도 시작을 하기 전에 먼저 족욕 마사지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발을 부드럽게 풀어버리게 된다면 혈액순환이 더욱더 원활하게 이루어질 것 같은데요~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잘 잡혀 있기 때문에 많은 고객님들이 방문을 하셔도 걱정없이 일사천리로 진행이 된다고 하니 언제나 안심하고 오셔서 관리를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부평동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이곳에서 진행을 하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 텐데요, 샵에서는 타이 관리 A코스 60분에 사만원, B코스 75분에 사만오천원 그리고 아로마 관리는 60분, 75분 각각 오만원, 오만오천원이라고 합니다.


또한 하체 로미관리는 40분에 사만오천원, 60분에 육만오천원, 80분에 팔만오천원 크림관리 A코스 60분에 오만오천원, B코스 75분에 육만오천원입니다.


제일 중요한 코스로 S클래스 관리 코스 (타이30분 아로마40분 하체로미30분) 100분에 십만원, 그리고 (타이30분 크림 40분 하체로미30분) 십이만원 입니다.


다양한 코스가 진행 되고 있어서 결정하시는데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사장님께 문의를 해주시면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다고 하니 언제든지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부평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부평동 스웨디시에서 관리가 진행 되는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매트가 깔려져 있어 다소 아늑한 분위기에서 진행이 될 수 있으며, 단독으로 프라이버시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혼자만의 공간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가실 수 있습니다.


샵에서는 태국인 관리사님들이 여러가지 관리를 도맡아주시고 계시며, 언제나 고객님 몸 컨디션에 따라 맞춰서 진행을 해주신다고 하니 믿고 방문을 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부평동 스웨디시 샤워실

테라피 관리를 마치고 난 다음에는 샤워실까지 이용이 가능한데요, 샤워용품들도 넉넉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샵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546-93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평 모다아울렛 인근에 있으니 참고하셔서 찾아와주시면 되십니다.


오늘은 부평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관하여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샵에 대해서 더 궁금하거나 이벤트 혜택에 대해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시고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에서 뷰티, 왁싱은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 다양한 정보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82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