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삼각지역 스웨디시 마사지, 테라피 끝판왕 델루나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찐망고 다시 돌아왔습니다!오늘은 제가 소개해주고 싶은 샵이 많아서 하나를 더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삼각지역 스웨디시 용인 델루나테라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용인에서 테라피의 끝판왕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 이곳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줄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바로 가볼까요~



삼각지역 델루나테라피 로비
삼각지역 델루나테라피 로비

먼저 델루나테라피의 로비 모습입니다. 로비가 너무 감성적인 분위기가 풍기는 것 같아요. 조형물이 잘 배치되어 있어 더욱더 그런 모습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가 그 곳의 분위기를 한번에 알 수 있도록 해주니 이곳이 어떠한 곳인지 바로 알 수 있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입니다. 주말에도 정상 영업이 가능해 평일에 시간이 없으신 직장인분들에게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미리 사전 예약을 하고 가면 빠르게 예약 확인이 진행되니 꼭 사전 예약을 먼저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각지역 델루나테라피 관리실
삼각지역 델루나테라피 관리실

카운터에서 예약 확인 후 삼각지역 스웨디시의 관리실 모습인데요, 베드가 고객님들의 위생을 신경쓰고 있어 그런지 비닐로 덮어 놓은 모습니다. 관리실도 공간이 넓어 답답하지 않은 모습이지만 조명이나 인테리어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어 두가지의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1가 64 대우월드마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삼각지역 6호선,4호선 10번출구 인근이라 찾기 매우 쉬울 것 같습니다. 역세권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금방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삼각지역 델루나테라피 개인실
삼각지역 델루나테라피 개인실

용인 스웨디시의 장점은 바로 개인실인데요, 개인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만들어 불편함이 없도록 개인실이 있어 혼자 조용히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관리 받으실때 온도가 올라 덥지 말라고 각각 관리실마다 에어컨이 달려 있어 고객들의 편의를 매우 신경쓴 모습니다.


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하니 주차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걱정하지 마시고 예약을 해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각지역 델루나테라피 파우더룸
삼각지역 델루나테라피 파우더룸

삼각지역 스웨디시 파우더룸 입니다. 조명도 밝고 거울도 커 좁지 않고 어둡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헤어 드라이기와 앞에는 케어 용품들이 배치되어 있어 샤워실에서 씻고 나온뒤 마음껏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은 루나테라피(프리미엄 크림&오일 전신 바디케어+루나 힐링테라피[딥티슈식])으로 A코스(건신/습식/림프순환)60분에 10만원, B코스(건식/습식/림프순환)90분에 13만원, C코스(건식/습식/림프순환/스크럽)120분에 16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가 많아 결정이 어렵다면 상담 시에 결정하셔도 좋으니 자기에게 잘 맞는 코스를 선택해 관리 받으시길 바랍니다.



삼각지역 델루나테라피 샤워실
삼각지역 델루나테라피 샤워실

마지막으로 델루나테라피의 샤워실 모습입니다. 샤워실도 깨끗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곳에서는 믿고 몸을 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온수도 잘 나와 따뜻하게 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찝찝한 몸을 씻고 가운을 입고 관리실 베드에 누워 관리사님을 대기하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제일 중요한 관리사님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관리사님 입니다. 모두 상기종목 테라피 과정수료와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최상급 관리사이기에 실력은 보장되었다고 알 수 있습니다.





실력이 좋고 친절한 서비스를 가지신 소중한 관리사님을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확인해주세요. 또 한 위 배너를 클릭해 들어가면 전국의 마사지 샵 할인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마사지 말고 다른 뷰티 정보를 원하신다면 많이 알고 있는 마캉스 어플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1,18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