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부천 초콜릿스웨디시 달달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상동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어제부터 시작해서 비가 많이 내리고 태풍 주의보까지 내려져 있는 상황인데요~ 이렇게 급격히 날씨가 오락가락 하게 되면 감기에 걸릴 수 있고 또한 건강을 해칠 수 있기도 하죠.


환절기 시기에는 자기 몸 컨디션은 스스로 잘 챙기는 것이 정말 좋을 것 같아서 제가 또 너무나도 좋은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면서 꾸준히 마사지를 받으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꿀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부천에 새로 오픈하게 된 초콜릿스웨디시는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최고의 경험과 힐링을 선사해드린다고 하니 몸을 개운하게 풀고 싶으시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그럼 이제부터 샵에 대해 더 자세하게 설명을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상동역 스웨디시 카운터

첫 번째로 보여드릴 곳은 바로 카운터 입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오시면 제일먼저 발견하시게 되는 곳인데요, 여기서는 사장님께서 손님들이 오시면 예약 명단을 순차적으로 확인을 해주시면서 입장을 도와주시고 계십니다.


샵은 사전 예약제로 되어 있어서 미리 예약을 잡고 가시는 편이 수월하게 매장을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예약은 전화나 문자 둘다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한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방문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상동역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를 지나서 나오게 되면 부천 스웨디시의 로비의 모습을 바로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요, 큰 서랍장과 거울이 설치 되어 있어서 지나가면서 스치듯 보면서 지나갈 수 있게 인테리어를 해두신 것 같아요~


여기 마사지샵은 네이버 카페를 함께 운영을 하고 있어서 카페에 가입을 하시고 정성스러운 리뷰를 작성해주신 다음 재방문을 해주시면 기존 마사지 가격에서 만원 저렴하게 관리를 받고 가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더 효율적이게 샵을 이용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상동역 스웨디시 복도

다음은 상동역 스웨디시의 복도로 와볼게요! 이곳은 바로 관리실 안으로 들어가게 되는 입구의 앞 모습인데요, 우선 관리실을 들어가기 전에 여기 마사지샵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부천 마사지샵에서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A코스 70분에 십일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십오만원 이렇게 두가지 코스로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코스 문의는 예약시 여쭤봐주시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니 언제든지 마사지를 받고 싶으실땐 연락을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상동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부천 초콜릿스웨디시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 텐데요, 관리실을 안을 살펴보면 어둑하지만 중간중간 조명들로 인해서 화려하게 비춰져 있는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은은한 조명으로 관리를 받으실 때 더 집중을 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두신 것 같아 보입니다. 여기 마사지샵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분들은 모두 20대 중반의 한국인 분들이 계시며, 테라피 관련해서 자격증도 보유하고 계신 경력자 이신 분들만 있다고 해요~


그렇기에 손님들도 더욱더 믿고 샵에 방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점점 단골손님들도 늘어나면서 예약 잡기도 다소 힘들어지고 있다고 하니 예약을 원하는 분들은 서둘리 연락을 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동역 스웨디시 케어룸

마지막은 샵 안에 배치 되어 있는 또 다른 케어룸인데요, 관리실 안에는 에어컨과 히터가 둘다 설치가 되어 있어서 환절기가 끝나고 나면 더욱더 추워지기 때문에 히터를 은은하게 틀어 마사지를 받기 딱 좋은 온도로 맞춰 관리를 해주신다고 하니 언제든지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샵은 부천시 길주로 131, 상동역 8번출구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은 주차가 2시간 무료로 제공되니 걱정없이 방문을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상동역 스웨디시는 오후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부천 마사지샵이 궁금하신 분들은 시간대를 확인하시고 가보시면 됩니다.


아래 배너는 전국 마사지샵 정보가 나와 있으니 더 많은 마사지샵이 궁금하시다면 눌러보세요


추가로 마사지사이트는 마캉스,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4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