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릉역 스웨디시 마사지, 빠져드는 강남 홀리데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선릉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에는 평소보다 더 피로가 쌓이면서 몸이 뻐근하기 마련이죠~ 이럴 때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 긴장 되어 있는 근육들이 부드럽게 풀어주게 된다면 일상 생활을 하는데 더 도움이 되는 장점을 만나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강남 선릉역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굉장히 훌륭하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 샵 인데요, 일상 생활 지쳐 있는 상태로 가셔서 건강하게 힐링 하시고 오시면 기분 전환이 되실 것 같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사진을 살펴보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합시다.


선릉역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강남 스웨디시 카운터 모습입니다. 샵으로 들어가게 되면 카운터 앞에 사장님이 고객들을 반겨주시면서 인사를 해주시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동시에 빠르게 예약 확인을 도와주시면서 안내를 해주십니다.


샵은 사전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어서 미리 예약을 하고 찾아 가야 한다고 하는데요, 전화나 문자를 통해 편하신 방법으로 예약 문의를 주시면 언제든지 친절하게 상담을 해드린다고 하니 방문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선릉역 스웨디시 로비

다음으론 선릉역 스웨디시 로비로 와보겠습니다. 로비에는 고객들과 상담이 가능한 자리로 마련이 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이곳에선 프로그램 안내를 받으면서 코스를 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어서 여기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로미로미 관리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a코스 60분에 13만원, b코스 90분에 17만원 입니다. 자세한 상담은 사장님께 문의를 주시면 자세하고 디테일하게 설명을 해주시니 궁금하신 사항은 별도로 문의를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선릉역 스웨디시 복도

프로그램 코스까지 알찬 정보를 알고 난 다음에는 이제 관리실로 향하여 스웨디시 로미로미 관리를 만나볼 차례인데요, 그 전에 샵 복도를 지나가 보겠습니다. 복도는 다양하면서 여러개 관리실로 구성이 되어 있어 동시간대 고객님들이 관리를 진행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지인 , 친구와 함께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니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요새는 여름철 휴가 장소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러 오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그만큼 마사지의 매력이 대단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선릉역 스웨디시 관리실

선릉역 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와보면 스웨디시 마사지가 딱 맞는 베드가 준비가 되어 있으며, 옆쪽에는 관리사님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쇼파도 함께 배치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샵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도 소개를 해드리자면, 모든 분들이 한국인이셔서 의사소통이 잘 되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관리사님 들마다 통통 튀는 매력으로 고객님들에게 부드러운 테라피로 힐링을 선사해드리고 있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는 부분이네요~


선릉역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샤워실 입니다. 테라피를 마치고 난 다음 개운하게 오일을 씻겨내며 귀가를 하실 수 있도록 샤워실 까지 완벽하게 준비가 되어 있는 샵입니다. 시설이 너무 좋아서 단골손님로 입소문이 엄청난다고 하는 샵이라서 예약하는 것도 꽤 힘들다고 합니다.


오늘은 강남 홀리데이 마사지 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카운터부터 시작해서 너무 완벽하게 준비가 되어 있는 샵이라서 꼭 한번쯤 방문을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나요? 샵은 강남 대치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확한 주소는 예약을 하실 때 안내를 해드린다고 합니다.


샵을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오전 11시30분에서 새벽 4시까지 가능한 시간에 예약을 잡고 가시면 되시고, 다른 타샵의 정보들도 궁금하다면 아래 배너를 통해 전국 마사지 샵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여름철 대세인 왁싱 정보를 알고 싶다면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더 많은 정보들도 아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래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1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