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종마사지 TOP3, 단골많은 이유 솔직후기!

최종 수정일: 2022년 12월 6일


안녕하세요. 월드컵 시즌이다보니 늦게 자는 경우가 많아지고 피곤함이 점점 쌓이는것 같아요. 오늘 세종에 위치한 마사지샵 몇곳을 소개해 드리고자 직접 이용하고 왔습니다. 마사지샵 고르기가 참 힘든데요. 많은 단골들이 이용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 그리고 실력을 위주로 추려봤어요. 좋은곳으로만 골라보았으니 한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세종마사지 TOP3, 단골많은 이유 솔직후기!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지역 마사지샵 추천


 


목차

  • 세종 럭셔리스웨디시

  • 세종 더끌림스웨디시

  • 세종 수테라피


 

세종 럭셔리스웨디시

세종 나성동 럭셔리테라피는 세종 나성동에 위치한 스웨디시 샵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으로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와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응대에서부터 만족감이 느껴졌는데요. 각방마다 어느정도 간격을 두고 있고 개인공간이 확실하게 구분되어 있어서 혼자 오시는 분들이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아볼수 있어요. 관리 프로그램으로는 스웨디시마사지 단일 코스로 따로 고민할것 없이 한가지에 집중할수 있는데요. 상담시 불편한 곳 위주로 꼼꼼하게 체크하시고 관리시에 적용해서 맞춤관리를 받아볼수 있습니다. 오일 자체도 일반오일이 아닌 천연제품만 사용하여 혹시 모를 피부트러블 걱정도 할필요가 없었고요. 주차장 무료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차량으로 오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영업하고 있다고 하니 시간맞춰 예약하시고 방문해보면 되겠습니다.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북로 21 7층


▶코스: 스웨디시마사지


▶운영시간: 낮 12시 ~ 다음날 새벽 4시 영업


<세종 럭셔리스웨디시 찾아오는길>


 

세종 더끌림스웨디시

세종 도담동 더끌림스웨디시는 세종 도담동에 자리하고 있는 뛰어난 서비스로 유명한 스웨디시마사지샵이에요. 엄청 고급스러운 백화점에 온것만 같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첫방인데도 단골처럼 맞이해주시는 사장님과 직원분들 덕분에 대접받는 기분을 한껏 느껴볼수 있었죠.준비된 프로그램으로는 스웨디시마사지 부터 감성슈얼관리 까지 크게 두가지가 있고, 40분 60분 90분 시간이 나뉘어 있어 다음 스케줄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상담할때 컨디션이나 불편한 부분을 말씀하시면 알아서 추천도 해주시니 편하게 문의해보세요. 24시간 영업으로 언제든지 관리가 필요할때 시간에 제약없이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고요. 건물 1층에 주차장이 있어 무료주차 가능하니 주차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특출난 실력을 경험하고 제대로 힐링해보세요!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보듬3로 8-29


▶코스: 스웨디시마사지, 감성슈얼관리


▶운영시간: 24시간 영업


<세종 더끌림스웨디시 찾아오는길>


 

세종 수테라피


세종 대평동 수테라피는 세종 대평동에 자리한 태국 마사지전문샵이에요. 따뜻한 분위기로 편안함이 절로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남녀노소 가릴것 없이 모두 이용해 볼수 있는 곳입니다. 마사지를 정말 잘해서 추천해드리고 싶은곳이에요. 시스템에어컨은 물론이고 사방에 진열되어있는 다양한 식물들은 물론 깔끔한 청소상태로 다른것 다필요없이 만족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이곳의 관리사분들은 모두 전문교육을 받으신 분들만 계셔서 의사소통은 물론이고 응대 가장 중요한 실력면에서 말로는 다 표현을 못하지만 경험해보면 진짜 특출나다라는 걸 알수 있으실거에요.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등 수준높은 케어를 받아보실수 있고요. 시간별로 60분부터 길게 90분까지 있어서 스케줄 상황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차가능하며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영업하고 있다고 하니 먼저 통화해보신후 예약하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대평3길 18


▶코스: 타이마사지, 아로마사지


▶운영시간: 오전 10시 ~ 다음날 새벽 5시 영업


<세종 수테라피 찾아오는길>


 
함께 보면 좋은 마사지 관련글


지금까지 세종마사지 TOP3, 단골많은 이유 솔직후기! 3곳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소문을 듣고 간곳이라 긴가민가 했는데 직접가보니 헛소문이 아니란걸 확인할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마사지샵 정보를 원하신다면 배너를 클릭하시고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전국구 마사지샵 추천 전문가 경주김씨 였습니다~!


조회수 4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