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 친절과 정성의 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에 대한 소개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바쁜 일상으로인해 몸과 마음이 지쳤을분들에게 시원하고 개운한 테라피를 통해서 힐링을 전달해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친절하고 정성 가득한 마사지를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수원에는 인계동에 특히 마사지 샵들이 많이 분포되어 있는데요, 한번씩 다 가보고 마음에 드는 곳을 찾기에는 비용적인 부담도 있기 마련입니다. 때문에 몇가지 조건을 두고 그 조건을 충족하는 몇군데를 후보로 선택한 뒤 비교해서 가장 마음에 드는 곳 한 두군데를 방문해보는게 제일 좋은 방법일거같은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해당 샵의 정보를 제대로 파악해야겠죠? 그런 의미에서 다온 테라피의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 카운터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 카운터

다온테라피의 위치부터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63 2층으로 중심상권인 박스에서 약간 벗어난 곳인데요, 오히려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거리가 아니기에 조용하게 이용할 수 잇다는 장점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교통편도 괜찮은 편인데요, 근처 역으로는 매교역과 수원시청역이 있고, 매교역보다는 수원 시청역이 더 가깝긴합니다.


버스 정류장도 근처에 있기 때문에 지하철보다는 버스로 방문하는게 더 수월하게 오실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자차가 있으시다면 자가용 방문해도 좋은곳입니다. 인계동은 차 대기가 힘들어서 차를 놓고 다니는 경우가 많지만 여기는 메인 상권이 아니라서 차대기도 복잡하지 않고 업체 측에서 무료주차를 지원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 신발장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 신발장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는 입구를 열고 들어오면 바로 옆에 신발장이 보이는 구조인데요, 들어오면서부터 바로 신발을 갈아신을 수 있어 실내를 더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신발장 칸수도 넉넉하니까 신발을 어디다 두어야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며, 갈아신을 슬리퍼도 당연히 제공됩니다.


그리고 옆을 보면 커다란 음료 냉장고가 자리라고 있는데요, 이제 슬슬 더워지기 시작하는데 오자마자 시원한 음료를 벌컥벌컥 들이마시면서 갈증해소하면 시작부터 완벽하겠죠? 주스, 커피, 음료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서 드시면 된답니다!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분위기에요.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 대기실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 대기실

그리고 그옆으로는 이렇게 대기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라서 길게 기다리거나 그래야하는 상황은 거의 없지만 바로 전 예약하신분들이라면 대기 시간이 한시간 두시간정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방문하실분들은 방문하셔서 기다리시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기다리시라는 의미로 업체측에서 이렇게 대기 공간을 잘 마련해둔 모습이에요.


의자도 길게 쇼파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여러명 앉을 수 있고, 정수기와 인스턴트 커피 등이 마련되어 있으니 차가운 음료가 싫으신분들은 뜨거운 커피한잔 타마시면서 기다리는걸 추천드립니다! 예약 시간에 맞춰서 오신 경우라면 바로 안내를 해드리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는 일은 없을겁니다~^^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 복도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 복도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의 복도를 보시면 양쪽으로 굉장히 문이 많은데요, 입구를 봤을때는 조금 좁아보일 수 있겠으나 대기공간부터해서 이렇게 복도까지 시원하게 쭉쭉 나있는 형태로 실내가 결코 아담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넓은편에 속하는데요, 모던하게 쾌적한 환경으로 구축되어 있으니 시설을 이용하는데에 있어서는 불만이 없을것 같네요^^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 보이는데요, 벽부터 문, 그리고 레일따라 은은하고 몽롱하게 퍼져나오는 블루 색상의 조명까지 어디하나 신경쓰지 않은 부분이 없고, 멋스러운 액자까지 걸려 있어서 내부가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입니다. 굳게 닫혀있는 문이 있어 프라이빗한 이용도 가능합니다!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 관리실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 관리실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 샵의 관리실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다 1인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냉난방 기능은 물론, 화장대와 샤워실까지 모두 완비하고 있는 곳으로 이용에 대한 편의성이 무척 높은 곳입니다. 옷따로 갈아입고, 샤워따로 샤워실가서 하지 않고, 하나의 관리실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죠^^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 종목인데요, 에이 코스의 경우 총 한시간동안 케어가 진행되며 금액은 8만원입니다. 그리고 비코스는 90분동안 이어지고 금액은 10만원, 마지막으로 제일 긴 코스인 씨코스의 경우 총 두시간동안 케어가 이어지며 14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 샤워실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 샤워실

앞서 말씀드린 샤워실인데요, 샴푸랑 린스, 그리고 바디워시 등 기본적인 것들이 다 제공되어 있으니 편하게 씻으시면 됩니다!


이곳 다온테라피의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분들인데요, 예슬, 유나, 수진, 혜리, 민아, 아영, 다빈, 아린, 소담, 지아 등 많은분들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마사지와 테라피 수료 후 자격증도 보유하고 있으니 출중한 실력을 통해 충분한 만족도를 경험하실 수 있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5시까지이며, 이밖에 상세 내용이나 후기가 궁금하신분들이라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8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